본문 바로가기

DAILY LOOK

리바이스 청바지/ 리바이스 립케이지 와이드 진 / 리바이스 28 사이즈/리바이스 흑청/ 리바이스 중청/ 리바이스 진 /

반응형

 

 

리바이스 바지를 살 생각은 없었지만 

11AM 보고 반해서 홀려서 주문하게 되었다 

 

흑청 바지는 11AM에서 주문하고 중청바지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주문했다 

스토어 팜이 더 할인율이 높았기 때문에 ( •̀ ω •́ )✧

 

 

리바이스 립케이지 와이드 진

 

70-90년대의 슈퍼 하이라이즈로부터 영감받아 최적의 비율로 디자인된 제품

12인치 높이의 디자인으로 힙과 허리 및 다리 라인이 돋보이는 제품 

립케이지 제품은 재활용된 면 섬유로 만들어진 친환경 제품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중청 색 청바지

114480원에 구매 했고 흑청은 11AM에서 135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다.

 

리바이스 청바지는 사이즈를 뭘로 해야 될지.?

고민 많이 했는데 28 사이즈가 29-30사이즈 같다 

허리 둘레가 70CM라고 적혀 있으니 35CM 까지는 커버 가능한 둘레햄

 

애 엄마는 배가ㅡ 벙벙해서 28 사이즈 구매 완료

 

 

장난감 방에서 대충 찍어보느라고 뒷배경은 흐린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그렇게 하이웨스트는 아니고 배꼽 밑으로 내려오는 하이라인이라 

배에 무리도 없고 약간의 신축성이 있기 떄문에 

쫄려 답답하다는 느낌은 없었다 

 

흑청바지는 중청에 비해 약간.. 타이트 하다

더 신축성도 없는 느낌'S 

 

 

 

 

 

그리고 중청에 비해 길이도 더 길고 와이드 하다 

중청은 약간 밑단 디테일이 있어서 자주 입지는 못할 거 같지만

흑청은 데일리 하게 잘 입어질 것 같은 생각 

 

 

그리고 또 뉴진스 민지가 입었다....고 ....함...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내가 뉴진스가 되는건 아니지만ㅋㅋㅋㅋ

 

 

기장은 167CM기준 복숭아뼈 밑으로 내려온다

 

 

문제는 내 뱃살.. 살빼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