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OOK

니쁜스 에코퍼 자켓 구매후기 / 에코퍼 / 겨울 돼지룩

반응형


12월에 주문하고 1월에 배송받은
니쁜스 에코퍼 자켓
집밖에 나갈 일이 없어서 언제 입을지는 모르겠지만
데일리로도 괜찮은 에코퍼자켓

니쁜스라는 옷가게는 처음 구매해 보는데
배송지연 문자도 없고 홈페이지에 안내도 없고
쫌 그 부분이 아쉬웠어요🙃
자켓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취소할까 하긴 했지만
그냥 기다려서 받았어요

에코퍼라 가볍고 데일리로 입기에도 부담스러운
빵실함이 아니라 좋았어요
꾸안꾸로 괜찮더라구요

모델언니는 엄청 마르셨던데
저는 167/66사이즈라 엄청 넉넉하다 이건 아니였지만
작아 보이지도 않았어요
라운드 넥이라 얼굴이 더 똥그래 보이면 어카나
걱정했는데 그 부분은 코디하기 나름일거같어요
제가 팔이 길어서 팔이 짧으면 어떡하나 했는데
팔 기장이 짧진 않음

색상은 베이지색이긴 하지만
엘로우 베이스의 베이지 색이에요
노란베이지 색상
맨 밑에 입은 색상이 정확한 색이에요
사진상으론 약간 노란기 없이 나왔네요

약간의 털 날림은 있어요
검정색 옷을입었는데
털이 붙음 ㅠㅠ


거울이 더러웅거눈 패스~~
그냥 흰티셔츠에 조거팬츠 코디해도 예쁠곳같아요

오랜만에 맘에드는 옷 사서 기분이 조크든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