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OOK

DUNST / 던스트 코트 / 던스트 부클코트/ 부클코트

반응형

 

 

역시나

인스타그램 광고를 보고 홀려서 주문하게 된 

던스트

 

 

여름인데 무슨 겨울코트....?

라고 할 수 있지만 프리오더 기간이라 세일 하길래 주문했다

 

 

세일 못참지

 

 

 

겨울에는 또 주문이 밀려서

"내가 이걸 샀나?, 아 나 이거 샀었지"

싶을때 배송온다는 말이 있다

 

 

 

1차 프리오더 기간이라 배송도 참 빠르다 

9월 8일에 주문하고 9월 12일에 배송시작했다 

 

 

던스트 공홈에 카카오?로 가입하면 세일 쿠폰도 준다 

 

개이득

 

 

검정 코트로 일반적인 모델 살까 하다가

장농에 많기도 하고 그냥 겨울이라 부클로 된거 주문해봤다 

 

 

키는167cm

덩치는 66과 77사이즈 중간이라 하,,.. 돼지같으면 어떡하지 

싶었는데 유니섹스 핏이라

오 이정도면 나쁘지 않아 핏 나온다 

 

 

 

 

 

옷걸이에 비닐포장에 곱게 배송이 되었다 

나 던스트 처음이잖아...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사이즈는 M사이즈로 주문했다 

후기를 읽어보니 여자는 s사이즈로 가라고 하던데

나는 오버핏을 좋아하기도 하고 어깨가 불편하면 옷을 잘 안입게 되는 사람이라

그냥 넉넉히 M으로 주문했는데

너무 좋다 

팔통도 넉넉해서 옷껴입기도 좋고 

따뜻해서 가볍게 입기도 좋다

 

 

 

 

 

 

옷방을 정리를 못해서 거울도 더럽다...

우선 착용샷을 찍어보았다 

 

 

ㅈㅎ

 

 

기장이 약간 길긴 하지만 

겨울이니까 

약간 크로스가방 매고 입어도 이쁠거 같은 코트이다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고 고급스럽기도 하다

 

핸드메이드 코트랑 비교했을때는 약간 무겁긴 하지만

엄청 무거운 정도도 아니고

어깨가 처지는 무거움도 아니고

겨울옷이 이정도면 그냥 깃털수준

 

겨울이 기대된다 ψ(`∇´)ψ

좋은일만 생기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