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

그린노즈에스시럽 - GC녹십자

반응형

아이가 감기에 걸려서
열도 나고 콧물도 줄줄 ..

애미는 속이 탄다(˃̣̣̣̣︿˂̣̣̣̣ )

아푸디망


요즘 독감도 유행이고
신종코로나바이러스도 유행인데
병원가기도 무섭다

38.8도 고열이다 ㅠㅠ

38.5도를 넘으면
해열제를 먹이라고들 하는데

기력도 좋고 밥도 잘 먹는 아이를 보니
우선 해열제는 잠시 넣어두었다

그리고 콧물약을 먹였다

그린노즈에스 시럽


그린노즈에스시럽

녹십자에서 만들었다

무설탕 무색소로 만들어서 더욱 안심

작년에 먹어보고 너무 효과가 좋아서
또 구매를 하였다


(아이마다 케바케
우리 엄마도 콧물이 안떨어져서 이약을 먹었는데
콧물이 안나오더라는....)

용량은 아이의 개월수랑
몸무게를 보면 된다
준이가 28개월에 17kg이다..

준이는 5ml를 먹였다

해열제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다
혹시라도 또 열이 오르면 해열제를 먹여야 하는데
걱정했다
(육아는 어렵다ㅋㅋ 공부해야함)

https://app.soulmedi.com/
약의 성분이 뭔지 궁금하시면
들어가서 검색해보세요

이렇게 비교도 가능하답니다

작년에는 3000원주고 구매를 했는데
올해는 5000원주고 샀다 🤯

두번 먹이고 재우고 아침에 일어나니
콧물이 조금 줄어들었다
약간의 미열이 있길래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았다
요즘 독감이 유행이라
약을 먹어도 고열이 나면
내원해서 독감검사를 해보라고 하셨다

다행히 열은 오르지 않았지만
콧물은 계속 줄줄
병원약을 먹어도 줄줄....
28개월 짜리가 언제 본건지 콧물이 나오면
팔로 스~~~윽 닦는다 ㅋㅋㅋㅋ
본능인건가




그래서 또 먹였다
효과가 좋다 .. 콧물이 줄어드는게 보인다
나을때가 된건지 아님 약이 잘 받는지


아프지말자·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