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

아리아띠 자석놀이 - 즐거운 한글놀이/ 즐거운 숫자놀이/즐거운 영어놀이

반응형

 

 

이번에 맘스보드 자석판을 구매하면서 같이 구매한 

아리아띠 자석놀이

즐거운 한글 놀이, 숫자놀이, 영어놀이

 

 

 

※맘스보드 자석판 구매후기 링크↓클릭※

맘스보드 (아기자석칠판) 제제미뇽 블랙보드 웜그레이 L사이즈 구매

 

 

 

새언니...? 께서 아들 장난감을 보내주셨어요💙

하지만 집에 있는거여서 반품하고 (말하고 교환)

아리아띠 자석놀이로 교환하였답니다

감사해요❣

(제가 구매를 하려고 장바구니에 담아 놓고 결제는 안 하고 있었는데 개이득!!!)

 

 

 

즐거운 숫자, 즐거운 한글, 즐거운 영어

이렇게 세 개를 구매했어요

 

즐거운 숫자 = 숫자 52 pes+부호 12 pes

즐거운 한글 = 84 pes

즐거운 영어 = 대문자 31 pes + 소문자 35 pes

 

 

구매는 쿠팡을 이용했어요

지방이라 일반 배송인데 빠르게 오긴 하더라고요

낱개로 되어 있는 거는 더 가격이 저렴하긴 한데 통이 없더라고요

통도 따로 구매하기도 번거로워서, 통에 들어 있는 거 구매했어요

 

 

 

통을 열면 이렇게 봉지에 들어 있어요 

봉지를 열었을 때 냄새가 많이 나긴 하더라고요

하루정도 열어서 냄새를 날려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글자들이 너무 알록달록하고 아이가 한 손으로 붙였다 떼었다 쉽게 할 수 있어요

eva소재로 가볍고 모서리 부분이 날카롭지 않아서 좋아요

일반 플라스틱은 깨지거나 그러면 날카롭기도 하잖아요 

물에 닿아도 걱정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일부러 물에 담거나 하면 안 되고 아이가 간식 먹다가 흘린 정도? 일 것 같아요

 

제가 지마켓에서 구매를 하려고 문의를 했을 때는 성인이 구부려도 안 구겨진다고 해서 구매를 했는데

너무 쉽게 구부려지던데.. 제가 문의를 잘 못한 건지 다른 상품이었던 건지.. 알쏭달쏭

 

 

 

 

모든 알파벳이나 숫자를 다 붙인 건 아니고요

부호나 중복되는 알파벳이나 숫자는 뺐어요 

아직 아이가 단어를 나열할 수도 없고 흥미 단계여서 하나씩? 만 있어도 될 것 같더라고요

 

 

 

자기가 알파벳 나열하겠다고 영어박사 되긋어 ㅋㅋㅋㅋ

같은 세트 상품은 아니지만 알록달록해서 눈에 쏙쏙 들어 오더라고요

마치 세트상품 같은ㅋㅋㅋㅋ 이질감이 없어요

 

 

 

소리 나는 건 더 비싸기도 하고 저는 세이펜도 없어서 소리 안나는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세이펜 있으신 분들은 소리 나는? 제품도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동물이랑 과일 다른 종류도 구매해야겠어요

 

 

자석놀이 고민이신 분들은

아리아띠 자석퍼즐

즐거운 숫자, 즐거운 영어, 즐거운 한글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