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OM

반려식물 키우기 2 - 공기정화식물 뱅갈고무나무/ 스파트필름

반응형

식물들을 방에 뒀더니 아주 시들시들 난리가 났어요

요 며칠 추워서 보일러를 돌렸더니.... 

 

야 틸다랑 옹이(마틸다&레옹)

우리 이번엔 오래가기로 약속했잖아!!!!!!!!!

이러지 말라고!!!

 

 

 

 

그래서 이제 베란다에서 키우기로 다짐을 했습니다

햇볕이랑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키워야 되는데 방은 

보일러 때문에 약간 식물들에게 좋지 않은가 봐요

우선 급하게 물을 부어주고 분무기로 물을 뿌려 주었어요

 

내 아들 식물에 물 주는 거 너무 좋아함 ㅋㅋㅋㅋ

그냥 물을 너무 좋아함.... 아무 데나 다 분무기로 물 뿌리고 다녀서 뺏음

내 얼굴도 시들시들해 보였는지 제 얼굴에도 미스트를 뿌려주더라고요 ㅋㅋㅋ

귀여운 자식 😅ㅋㅋㅋㅋ

 

 

 

 

스파트 필름은 하얀색 꽃이 자라요

물이 부족한 환경에서도 

꽃을 피우다니... 정말 대단해 

 

 

저는 저 하얀색 꽃이 별로 이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올라왔을 때 잘라주었어요..

미안해ㅜㅜ

그런데 또 다른 곳에서 꽃이 올라오는 중이에요 ㅋㅋㅋㅋㅋ

그냥 꽃도 놔둘까 봐요...ㅋㅋㅋㅋㅋ

 

 

 

 

 

 

식물의 놀라움...

뱅갈 고무나무에 잎이 새로 나고 있어요

오 나 이런 거 처음 보는데 대박

 

 

 

며칠 후

 

 

물을 3일 전에 줬는데도 왜 이렇게 시들시들하냐... 

한 곳에 너무 많이 심었나 왜 구래...ㅠㅠ

물이 많이 부족한가 봐요 

(아침 사진)

 

 

 

 

 

 

(오후 사진) 

싱싱하죠?

역시 사람이나 식물이나 관심과 물이 없으면 안 되나 봐요 

 

 

쑥쑥 크거라

영양제랑 벌레 안 생기는 약도 주문해야겠어요

 

 

 

 

저도 광합성좀 하려구 베란다 꾸미는중이에요 ㅋㅋㅋㅋ

랄랄라라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