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OM

반려식물 키우기 - 공기정화식물 뱅갈고무나무, 스파트 필름/마틸다 토분 구매

반응형

 

 

집에서 할 것도 없고 집 분위기도 침침하고 생기가 없어요...

엄마가 집에서 🍃🌲식물을 키워야 아이 정서에도 좋다고 하여 여러 종류 알아보았어요

물도 많이 주지 않아도 되고, 손길이 많이 필요하지 않은....?

 

 

예전에 광주에 살 때 친구가 집들이를 오면서 화분을 사 왔는데...

한 달 살고 죽어버림 똥 손... 이번에는 같은 실수를 하지 않으리

 

 

뚜벅이인 저는 걸어서 식물을 사러 갈 수 없으니 인터넷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저처럼 식물 키우는 사람들이 많아졌나 봐요

배송이 늦게.... 오더라고요 

분갈이 해줄 토분을 더 늦게 주문했는데 토분이 더 먼저 왔네요^^

 

 

토분이 무엇이냐....?

흙토 흙으로 만든 화분이에요

 

영화 레옹 보셨나요?

마틸다가 들고 가는 화분이에욤

 

 

 

정말 분위기 뭐야.... 최고시다

나도 저렇게 사진찍고 싶.....👈🏻👊🏻💪🏻🤜🏻👩🏻🤛🏻퍽퍽

 

 

저는 뱅갈 고무나무와 스파트필름을 주문했어요

우선 공기정화 식물이고요 관리가 쉽다고 해서 선택했어요

 

스파트 필름은 흰색 꽃이 피어요 꽃가루 알레르기 있으시면 조심하세요

(저는 피어있는 게 와서 가위로 잘라버렸어요 꽃은 안 이쁨)

 

스파트 필름 잎이 너무 풍성하니 예쁘지 않아요??😁😁

뱅갈 고무나무는 뭔가 절제의 미, 스파트 필름은 풍성의 미 ㅋㅋㅋ 갖다 붙이기 

식물에 대해서 배우게 되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환기를 자주 못했더니 스파트필름 잎이 시들시들하더라고요

창가로 데리고 와서 물도 주고 🌞🌞광합성시켜줬어요

제 방은 앞 베란다가 있어서 햇볕이 그렇게 많이 들지는 않아요

 

 

토분은 물을 주고 물이 마르면 저렇게 색이 변해요 

물 먹은 색은 찐한데 물이 마른 화분은 연하게 바뀝니다

스파트 필름은 화분이 조금 작은 것 같아서 토분 사이즈를 업 시켜줘야겠어요

 

악동뮤지션이 부릅니다🎤🎼🎶 "매력 있어"

매력 있어~ 내가 반하겠어 다이어트 중 마주친 치킨보다 더 매력이쒀~

 

 

둘 다 키우기 쉽다고 해서 정리를 해보았어요

뭐 흘러가는 정보 지식이지만 참고하세요

 

뱅갈고무나무 스파트 필름
햇빛에서 키우기(색이 쨍해진다고함) 그늘에서 키우기
낮에 물 뿌리면 잎이 화상 입는다고함 (아침이나 해 떨어진후) 통풍 잘 시키기
물 자주 주지 않기 겉흙이 마르면 물 주기

 

 

 

 

의자에 페인팅의 흔적 매력이 쒀~~~~ 내가 반하겠어~~~

 

 

 

하이 썬업~~ 하이 아이리버~~ 하이 노트북

아무 말 대잔치

 

 

혼자 사시는 여러분들, 집에 생기를 더해주고 싶다, 봄인데 울적하다

코로나 이 아오 화가 난다 하시는 분들, 아니 모든 분들 

화분 하나 들이세요 두 개 세 개 들이세요 ㅋㅋㅋ판매원 

 

살아있는 식물이 있어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져요 

 

 

나는 점점 어른들은 왜 산으로 들로 자연으로 가나 이해가 된다

싱그러움이 좋아, 푸릇함이 좋아, 마음의 안정, 

(갑분어....갑자기분위기어른)

 

 

또 다른 식물을 들여봐야겠어요

이러다가 집이 식물원이 되는 건 아니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