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OM

셀프리폼- 화장대 시트지붙이기/ 냉장고 시트지 붙이기

반응형

 

 

 


.
.
.
요즘 코로나 19 때문에 강제 집순이


집에 있는 걸 조금씩 바꿔가기로 했어요

 

 

집순이 즐기기

냉장고 리폼한다고
화이트랑 베이지를 주문했는데
그레이 같은 베이지가 왔더라고요 
세뇌의 효과 베이지로 보이기도 해 버림

그레인가 베이지인가...애매하다....베이지로 보이기도 하고

 

 

 

 

우선 손잡이를 빼주고 먼지를 닦아주세요
화장대는 위에는 잘 닦아주는데 

밑에는 잘 닦아주지 않아서 먼지가 많이 있더라구요

 

시트지는 열심히 칼과 자를 이용해 사이즈에 맞게 잘라주세요

쪼큼 넉넉하게 잘라주어야 나중에 들뜨지 않는데요

 

 

앞면이랑 옆면 모서리를 헤라로 빡빡 문지르면서

불여주었어요 나중에 마무리는 칼과 자를 이용해 잘라주긴 했는데

엉성하게 잘라서.... 초보의 향기가 나더라고요

그래도 밖에서는 티가 나지 않아요

ㅋㅋㅋㅋㅋ

엄마가 겉모습만 보고는 잘했다고

 

제일 중요한 게

 먼지 제거를 잘해줘야 하는 것 같아요

 

 

 



 

시트지 작업하는데 한 시간 정도 걸린 거 같아요
손잡이는 기존에 달려있는 손잡이 달아주었어요

 

뭐 셀프 리폼은 멀리서 보아야 아름답다인 것 같아요

 

 

 

너도 그렇네?

 

 

자연광 + 조명
색상은 그레이 색이 맞는 것 같죠?

베이지색은 어디에서 봐도 안 나오는 것 같은데..

 

 

그리고 냉장고 리폼도 해주었어요

 

냉장고 무광 시트지 리폼

 

원래 냉장고 리폼을 저 베이지 색으로 하려고 했는데

냉장고는 흰색 무광 시트지입니다

 

저 위에 DIOS택? 은 드라이 쏴가며

뜯었는데 구겨지고 그래서 그냥 버렸어요

 

시트지가 좋게 잘 나오는지 기포도 잘 안 생기고

좋더라고요 열심히 헤라로 밀어가며 붙였어요 😅

 

 

 

그래도 나름 괜찮지 않나요?

꽃무늬 가려진 거에 감사하며 사용 중입니다 ㅋㅋㅋ

 

 

음 이 집으로 이사 와서 저랑 같이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17년 함께 했는데 고장이 안 나요

ㅋㅋㅋㅋㅋㅋㅋ

DIOS최고야 ❤

 

 

 

코로나 19로 강제 집순이 중이신 여러분
셀프 리폼하세요ᵔᴥᵔ

 

시간도 잘 가고 나름 만족 중이에요🌝

 

+

옆면 추가했어요

 

냉장고 리폼 - 냉장고 시트지 붙이기( 취향 한 스푼 더하기 )

 

냉장고 리폼 - 냉장고 시트지 붙이기( 취향 한 스푼 더하기 )

저번에 냉장고 시트지 앞면은 붙였는데 옆면은 붙이지 않았더라구요 다다다다닥 모든걸 다 하려고 하니 너무 힘들어서 한동안 페인팅이랑 시트지 작업은 잘 하지 않았어요 저희집 냉장고 옆면은 쿠폰존으로 배달..

love-yourself-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