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

4살 남자아이 크록스키즈 크록밴드 클로그 구매후기

반응형

 

 

여름 하면 크록스죠 그죠?ㅋㅋㅋ

 

뉴발란스 샌들만 신고 다니고 비 올 때는 크록스 장화 신고 다니는데 

그냥 간단하게 마트나 슈퍼 갈때 샌들 신기기가 너무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크록스 하나 구매 했어요 

 

작년에는 C8사이즈 구매하고 간당간당하게 신겼던... 거의 너무 꽉껴서 별로 신지도 못했어요 

 

이번에는 장화 사이즈를 보니 C11사이즈 더라구요 

음 그럼 C10사이즈 구매하면 맞겠다 싶어서 C10사이즈 구매했습니다.

 

찰떡!!!! 같이 사이즈가 잘 맞더라고요 

 

 

저희 아들은 31개월 남아로 키 100CM 이구 몸무게는 17.6KG이에요 

일반 아이다스 나이키 운동화는 150 사이즈 신고 이번 뉴발란스 샌들은 170 사이즈 구매했어요 

크록스 사이즈는 C10사이즈 구매했습니다.

 

신발을 구매할때 발볼이랑 발이 크고 통통하다 보니 사이즈 선택하기가 정말 어렵더라고요 

서당개 삼 년이면 풍월을 읊는 다더니, 엄마 31개월 하니 대충~~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구매해본 이력이 있는 상품중에는 ....)

 

오렌지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노란색으로 구매를 했었는데 품절로 인해서... 구매 취소되고

다시 다른 판매 사이트에서 오렌지 색으로 초이스 했어요

저는 지마켓 사랑하시는 거 아시죠? 지마켓으로 구매를 했고요 

가격은 할인쿠폰 적용하고 21510원에 구매했습니다.

 

크록밴드가 밑에 밑창이 말랑말랑 해서 아이가 폭신폭신 신기 좋더라고요 

저도 크록스 클래식 신었을 때 약간 발이 아팠어요

그래서 아이는 크록밴드로 구매를 했습니다.

 

 

힝 너무 귀여워

발을 넣어 보았습니다 이 정도 사이즈로 잘 맞아요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고 

올해 잘 신을 것 같습니다.

 

아이도 마음에 드는지 배송 오자마자 뜯어서 신고 돌아다니더라고요 

아이 할머니가 아이는 밝은 색을 입히고 신겨야 밝게 자란다며...ㅋㅋㅋ

그런데 우선 여름이기도 하니 오렌지 색상 잘 고른 것 같아요 ㅎㅎ 

 

즐거운 쇼핑 하세요~~~😁

 

 

 

뉴발란스 키즈 스트랩 샌들 - 4살 남아 170사이즈 구매 발통통아이에게 최고

나이키 키즈 에어포스1 올백 150사이즈

크록스 핸들잇 레인부츠 구매후기 (크록스 사이즈.. 어렵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