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목포 베스트의원 - 콧볼 보톡스, 옆광대 윤곽주사, 턱 끝 필러 V라인을 위해~

반응형

 

 

입술 볼륨이 너무 꺼진 것 같아서 입술필러를 다시 맞고자 

기존에 방문했던 성형외과 말고 다른 곳에 방문했어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목포 베스트의원입니다.

평소에 네이버 블로그로 많이 봤었는데, 친구가 종아리 보톡스 맞는다길래 그럼 여기로 가보라 말했죠

원장님이 너무 꼼꼼하게 잘해 주신다고 ㅋㅋㅋ그래서 저도 방문하게 되었어요 

 

 

윤곽주사랑 입술필러를 맞고자 방문했는데, 입술필러는 아직 안 맞아도 괜찮겠다고

옆광대 윤곽주사랑 턱끝 필러, 콧볼 보톡스를 맞았어요 

 

 

원장님이 상담을 너무 잘하세요 ㅎㅎ

여기는 실장님이 없으시고 바로 다이렉트로 원장님과 상담합니다.

 

저는 평소에 얼굴 광대가 너무 튀어나와서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사진, 거울)

제가 스트레스 받는 부분을 콕콕 찝어 이야기 해주시더라구요

셀카는 어플로 어떻게 카바가 된다고 하지만 남이 찍어준 거는.... 진짜 말을 하지 않을게요 

얼굴도 커 보이고 넓어 보이고... 얼굴 라인도 울퉁불퉁 정말 맘에 안 들었어요 ㅎㅎ

수술은 정말 너무 무섭고, 윤곽주사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목포 베스트의원은

8:30분에 오픈하시고 6:30분에 닫으시는데 

5:30분까지는 오셔야 시술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전화예약도 안되는듯) 참고해주세요 

윤곽주사 

 

 

(마스크 때문에 화장이 얼룩덜룩.,,,)

위의 사진은 맞기 전 사진이고, 아래 사진은 맞고 난 직후 사진이에요 

진짜 처음에 거울보고 완전 깜짝 놀랐습니다.

원장님이 아들이 못 알아볼 수 도 있다고 했는데 정말 아기가 울 것 같은 광대 사이즈입니다. 

저녁 되면 다 스며들어서 전 상태로 돌아온다고 하더라고요.... 어후 깜놀

 

우선 윤곽주사 8회를 예약해 두었어요 1주일에 2번씩 맞으면 되는데요 

금요일에 맞고 오늘 또 맞고 왔어요 ㅎㅎ

8회 맞으면 어떻게 변화가 되어있을지 궁금하네요 ㅎㅎ

 

 

콧볼 보톡스

 

저는 콧대는 있는 편이에요 ㅎㅎ

예전에 매부리 있는 곳에 필러를 맞았는데 정말 눈물이 줄줄 흐르던 기억이..

뭐 지금은 필러는 다 없어졌지만, 요즘은 콧구멍이  동글동글 해서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옆에서 찍은 사진은 괜찮지만 정면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코밖에 눈이 안 가더라고요 

콧볼 보톡스 , 콧볼 축소수술 다 검색해 봤지만 수술은 아직 너무 무서워서 못하겠고..

콧볼 보톡스를 맞기로 했습니다. 콧볼 보톡스는 뭐 콧구멍 사이즈가 줄어드는 건 아니고 

콧구멍 벌렁거림이 줄어든다고 하더라고요. 

 

이건 맞고 나서의 사진인데 이렇게 양쪽으로 두 곳에 맞아요...........

여러분 코 보톡스는 생각 잘하고 맞으세요 ㅋㅋㅋ 저 정말 주사를 맞는데 갑자기 눈물이 줄줄 흐르더라고요

아파요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아파요 생각 잘하고 맞으세요 유지기간은 3개월 정도 된다고 하는데

그 정도의 고통을 감수하면서 맞을.. 정도가 되나 생각 들더라고요 ㅎㅎ 

코에 신경이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많이 아프다고... 얼굴 수술 중에도 코 수술이 제일 아프다고 하잖아요

주사도 아픈데 수술은 얼마나 아플지 상상도 안되네요 ㅎㅎ

우선 아직 효과가 나타나지 않아서 이런 생각이 드는 건지 우선 한 달 후에 보아봐야겠어요 

근데 위의 윤곽주사 사진을 봤을 때는 바로 콧구멍 사이즈가 줄어든 것 같기도 함 개신기

 

 

턱 끝 필러 + 자갈 턱 보톡스

 

이거는 정말 원장님이 권해서 맞긴 했는데 완전 너무 맘에 들어요

얼굴이 평소에 넙데데하다 얼굴 볼살이 너무 많다 하시는 분들 맞아보세요 

원래는 광대 포함 볼 밑에 윤곽주사를 맞으려고 했는데 원장님이 볼살 윤곽은 필요 없고 

턱 끝 필러를 맞자고 하시더라고요 속으로 무슨 이렇게 영업을 하시나 했는데 죄송해요 ㅋㅋㅋㅋㅋ

바로 반성 모드.... 원장님이 옳으세요 

 

 

 

보이시나요??ㅋㅋㅋ 완전 브이라인 돼버렸잖아~~~~~~~

턱끝 필러를 맞기 전에 우선 자갈 턱 보톡스를 맞아요 .

자갈턱 보톡스는 턱에 힘을 줬을 때 오돌토돌? 울퉁불퉁하게 올라오는 걸 방지해 주는 용도.

턱끝 필러는 1CC 맞았어요 

첫날에는 발음이 뭉개지는 정도로 힘이 안 들어가고 불편했는데 

오늘이 4일 차인데 약간의 이물감은 있지만 점점 더 편해지고 있습니다.

 

시술의 아픔 정도는

콧볼 보톡스 > 윤곽주사> 턱 끝 필러

만족도는

턱 끝필러 > 윤곽주사 > 콧볼 보톡스

우선 필러의 경우에는 바로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만족도는 정말 높아요 

윤곽주사와 콧볼 보톡스는 1개월이 지난 후부터 서서히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지금은 만족도가 낮은 편

 

윤곽 2회, 턱 끝 필러, 콧볼 보톡스

 

 

 

 

제 돈 내고 맞은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