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핑크에이지 오픈반가발 - 블런트 볼드펌(모스크사)+베이비피스 추가구매

반응형

 

단발은 절대 하지 말아야할.... 머리

내 생에 단발은 이제 절대 없을거야..

다시한번 다짐을 한다

 

칼단발로 자르고 이제 쫌 길었더니

넉살존이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거지존을 넉살존이라고 부른다고 한다 ㅋㅋㅋ공감

 

 

그리고 넉살존이 거지같던 나는 레이어트 컷을 했다 

이무진 머리가 되었다 

애쉬 아일랜드 머리가 되었다 

 

 

남자가 하면 멋있다 

내가하면 중성적이다 

빨리 긴머리가 되고 싶다.....

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붙임머리도 검색해 보고 

가발도 검색해 보았다 

 

 

예전에 하이피스커버? 뭐 그것도 핑크에이지 꺼였는데 

그건 진짜 머리에 층이 하나도 없을 때 ...주문했던거라 

친구한테 반값에 팔았고 

 

이번에는 구매한 반가발은 층이 있는 레이어드컷이여서 그런지 

가발을 착용했을 때 그렇게 엄청 진짜 존나~~이렇게 티가 나진 않지만

그래도 가발은 가발이다 

 

약간 무겁긴 하지만 그렇게 진짜 무거워서 죽는건 아니다 

붙임머리는 머리에 계속 붙이고 잇는거라 무겁기도 하고 또 머리에 짓물이 생긴다고 한다 

그래서 걍 가발 고고 

이 거지존만 탈출하면 뭐든 되겟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구매한거는 핑크에이지 오픈반가발 블런트 볼드펌 (모스크사) 로 주문했다 

예전에는 긴머리로망이라 너무 긴거를 주문했더니

가발티가 징짜 너무 나더라 

 

 

그냥 적당한 길이의 가발로 주문했는데 딱이다 

그냥 내 머리 기장 같아서 좋다 

 

 

 

내가 주문했을때는 세일기간이 아니여서 67,000원에 구매를 하고 

어제 캡쳐하려고 들어가니 여름세일기간이였다

하지만 오늘 들어가 보니 다시 세일 끝났다 ㅋㅋㅋㅋㅋ

뭐지 며칠동안 한건가 하루세일이였나 

 

여튼 가발의 색상은 여러가지 색이 있는데 

나는 어두운 머리 색이 좋아서 제일 어두운 블랙 색상으로 구매를 했다 

베이비 피스 색도 당욘히 블랙

 

 

가발이 왔는데 오픈샷을 찍지 못했다 

저녁에 퇴근하고 왔던거라 대충~~~

열어서 머리에 해보고 

그래 좋다 티나도 좋으니 걍 쓰자 

 

 

가발착용법은 핑크에이지 홈페이지 들어가면 나와있다 

뒤에 가발핀이 보이지 않을 경계를 가릴 윗머리 조금을 빼고 밑에서 묵어서 나는 핀으로 고정해 주었다 

가발속으로 머리를 다 넣어서 앞에서 목 옆에 잇는 나의 

머리가 보이지 않게 하였다 굿굿~~나이스

티안남 윗부분만 조금 조심하면 티안남

 

 

 

이건 오픈반가발+베이비피스 처음 착용했을때...

윗머리를 너무 많이 남겨버려서 

층이 장난아니게 많이 

뚝뚝 !!!!!

 

 

이건 오픈반가발+베이비피스 두 번째 착용했을때

친구 결혼식이라 그냥 가발 썻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날은 가발이요 

이런 티가 아니여서 좋았다 

옆부분도 단발인게 티 안날정도이다 

뒷부분은 어느정도 티가 조금 나긴 햇지만 

처음정도는 아니였음

 

 

베이비피스가 없엇으면 정말 티가 많이 났을것같다

베이비 피스 신의 한수

약간 위쪽에서 사선으로 찔러주면 티가 많이 나진 않는다 ㅋㅋㅋㅋ

정말 맘에 든다 

빨리 머리가 길어서 가발 안녕 할 수 잇는 날이 오면 좋겠다 

 

단발인데 긴머리가 하고 싶다 

그럼 핑크에이지 오픈 반가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