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반스 올드스쿨 뮬 레드 250사이즈 /반스 올드스쿨245사이즈/ 반스 스타일 36레드

반응형

요즘 편하게 신고 다니기 좋은 반스

반스는 뭔가 편하면서 아무 옷에나 매치해도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스타일 나는 신발 

여름 맞이로 반스를 또 구매해 보았어요 

그 전에도 반스 잘 신고 다니긴 하지만 앞뒤가 다 막혀 있다 보니 여름에는 뭔가 답답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뮬 스타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반스  올드스쿨  뮬  레드색상

 

 

처음에 사이즈를 뭐로 사야 하나 몰라서 리뷰나 후기를 많이 읽어보고 했는데

정사이즈로 가거나 아님 한 사이즈 업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신고 있던 반스 올드스쿨 사이즈를 봐보니 245 사이즈 약간 여유로워서 245로 구매했어요

처음에는 반스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69000원에 배송비 3000원 

 

 

배송와서 신어보니 너무 딱 맞아.. 아.. 이거 그냥 신어도 될 거 같기도 했지만 발볼도 너무 딱 맞고,

걸을 때 약간 헐떡 거리는데 뒤에 올라와 있는 부분이 뒤꿈치에 걸리더라고요

그래서 한 사이즈 업해서 다른 곳에서 다시 구매했어요 

245 사이즈는 반품하고 무신사에서  250 사이즈로 69000원 무료배송에 구매를 했습니다.

 

대충 신발끈을 묶어서 신어보았어요 

신어보니 245랑 250 사이즈랑 길이는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은데 발볼은 조금 편하긴 하더라고요 

255 사이즈로 가도 편하게 신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 왕발이니?

 

 

쨍한 레드 색상이라 여름에 너무 잘 신어질 듯한 칼라이고 뭔가 포인트 주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앞에서는 운동화 같지만 뒷부분은 뚫려 있어서 봄 여름 가을 잘 신을 듯싶습니다.

그리고 일반 올드스쿨이랑 비교했을 때 더 날렵하고 날씬해 보이더라고요 아 물론 신발이요 ㅋㅋ

 

 

 

그리고 안에는 고무밴딩으로 되어 있어서 걸을 때 발을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요 

 

 

신발을 오래 신어보진 않았지만 편하다 느낌은 없었고 쫌 오래 걷지는 못할 것 같아요 

발이나 종아리에 힘이 들어가는 신발이에요

운동화 같은 편안함은 없는데, 집 앞이나 단거리용으로 그냥 멋으로 신기에 좋아요.....ㅋㅋ

반스 올드스쿨 뮬은 이걸로 만족하고 다음에는 아예 뚫리거나 운동화로 구매를 할 것 같습니다.

뭔가 살짝 올라온 뒷부분이 더 불편하다고 느껴졌어요.

 

 

 

그리고 평소에 잘 신고 다니는 올드스쿨이랑 반스 스타일 36 레드 색상

 

 

 

 

올드스쿨은 뭔가 더 두꺼운 재질이라 여름에는 잘 신고 다니지 못하지만

반스 스타일 36은 얇은 재질로 만들어져서 여름에 신고 다니기에도 무리없어요

반스 스타일 36 레드 색상은 g그레곤이 신고 다녀서 예전부터 유명하더라고요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올드스쿨 뮬은 삼시세끼 어촌 편?

공효진 씨가 빨간 올드스쿨 신발을 신고 나와서 많이들 찾으시더라고요

 

반스 올드스쿨 뮬 레드 색상 여름 포인트로 잘 신고 다닐 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