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1일1깡 - 비 - 정지훈 - 풀하우스 주말 일상

반응형

 

주말동안 풀하우스 정주행 하고 왔어요

무슨 풀하우스를 보냐?

갑자기 티비에서 1~16회까지 정주행으로 틀어주더라구요

 

 

진짜 16년만에 보니까 유치하면서도 재밌더라구요

ㅎㅎ 뭔가 옷이...쫌 거슬리긴 햇지만 너무 재밌게 봤어요

 

저 풀하우스 촬영당시 비 23살 송혜교 23살

이라고 하던데 어리긴 어려보이더라구요

 

입이 너무 심심해서 과자 먹으려고 했는데

 

 

피자에 복분자주도 꺼내서 먹어버림... 다이어트.....ㄲ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풀하우스 보고 정지훈씨 인스타 팔로우 했어요

팬 되어버림 ㅋㅋㅋㅋ

 

비 기사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1일1깡이란 단어가 있길래 들어가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쳤나봐

 

정지훈씨 물 들어올때 노 저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거즘 제 2의 전성기 던데 ㅜㅜ

 

 

댓글이랑 패러디가 너무 웃겨요

어디 시청에서도 패러디 올라오고

여고생 분이 패러디 한것도 있는데 진짜 왜케 웃기냐고....

 

 

 

유재석씨랑 김태호 pd도 1일1깡 눈여겨 보고 있던데 

진짜 다시 한번 전성기 누렸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