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인스타그램 해킹 - 2단계 보안으로 더 안전하게 사용해요

반응형

 

 

 

요즘 핸드폰이랑 노트북이랑 조금 멀어진 삶을 사는 중이에요 ㅋㅋㅋ

(아들에게 폰을 뺏겼거든요)

 

저녁에 폰 충전 시켜논다구 방에 두고 거실에서 이것저것 하고 있었는데

카톡 오는 소리가 들려서 가보니 

동생한테 카톡이 와있었어요

"야 니 인스타그램 해킹당함?"

몬 소리야.... 바로 전화해서 물어보니 니꺼 인스타그램 들어가 보라고

 

들어가 봤더니 무슨 

 

레이밴 선글라스 할인한다고 사진 두장이 올라가 있더라고요

레이벤 아닌가?

 

 

근데 대박인 건 이거 저뿐만 아니고 

그 시간대에 제 친구들 인스타그램도 이렇게 똑같이 해킹당했더라고요....

 

 

친구들이 너 팔이 피플 시작했냐고 ㅋㅋㅋㅋㅋㅋ

인스타 팔이 하냐고 선글라스 파냐고....

해킹이라고요ㅠㅠ

 

다행히 섹시스타 그런 이상한 문구가 아니라서 다행이지 진짜 빡칠뻔ㅋㅋㅋㅋ

 

 

 

왠지 저기 들어가면 내 정보 다 해킹 당할삘 

 

로그인 정보 확인해 보니까

용인시에서...

바로 아니요 누르고 비밀번호 바꿨어요

 

 

그냥 저는 바로 사진 삭제했어요

다른 해킹범들은 비번이랑 싹 다 바꾸고 그런다는데 

이놈은 그냥 사진 두 개만 올리고 나간 것 같더라고요...

ㄱH 스 ㅋi

더 심한 욕이 목구멍까지 차오르지만 넣어두기로 하고

 

 

비밀번호 바꾸고 바로 보안 2단계로 적용했어요

인스타그램 설정에 들어가셔서 보안을 클릭하시면 

문자메시지 인증 이랑 인증 앱 인증이었나?

저는 문자로 받는 게 편해서 문자로 인증했어요

 

 

 

 

 

 

 

문자 메시지로 인증을 하면 밑에 번호가 떠요 

폰이나 노트북 뭐 다른 기기에서 로그인 할시에 

코드번호가 문자로 오면 그 코드 번호를 입력하시면 로그인됩니다

 

그리고 만약을 대비해

(핸드폰을 잃어버리거나 문자나 인증 앱을 사용을 못할 시)

6개? 정도의 코드번호를 줍니다 캡처해서 보관해주세요

 

아 아이폰만 털린 건지 거의 저 게시물 올라온 사람들이 아이폰 사용자더라고요

제 친구 포함 ㅋㅋㅋ

 

 

인스타그램 2단계 인증으로 계정을 보호해 주세요

사진 다 사라지면 맴찢... 추억이 사라지는 기분

 

 

비밀번호는 귀찮아서 자주 바꾸지 않는데

이번을 계기로 3개월에 한 번씩은 바꿔야 할 것 같아요

 

 

+

오늘 인스타 그램 알림에 이렇게 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