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블랙 하이 250구매

반응형

 

 

봄 되니까 자주 꺼내신게 되는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블랙

 

겨울에 컨버스 신고 제주도 갔다가 아주 발가락이 잘리는.. 경험을 했어요

발가락이 감각을 잃었어요 ㅋㅋㅋㅋ

컨버스를 겨울에는 추천하지 않는..이유

 

 

 

저번에 컨버스 척테일러 로우 플랫폼 화이트 색상을 구매하고 리뷰를 썼는데 

컨버스 우먼 척테일러 올스타 플랫폼(리프트) 화이트

 

 

이번에는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블랙 하이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지마켓에서 9만원 이하로 구매 

 

 

제 발 사이즈는 운동화는 245,250 사이즈를 신어요 

아이 낳고 발이 커져서 인지 전에 신던 신발들은 다 맞지 않음....ㅜㅜ

 

 

1970s블랙 하이는 250 사이즈 구매했어요(←먼저 구매)

250 사이즈를 샀을 때 진짜 크다? 이런 느낌은 없고 편하다 이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도 앞부분이 약간? 남긴 남아요

하이이다 보니 딱 맞게 구매하면 발 넣을 때 불편함

1970s는 바닥에 쿠션감이 있어서 오래 신어도 발이 아프지 않음

제주도에서 하루 종일 신고 다녀도 발 아픈 건 없었는데 

면으로 된 신발이다 보니 추위에... 약함 ㅋㅋㅋㅋ

겨울에는 비추... 포기 못하면 발바닥 핫팩 & 수면양말 신고 신어요😄

 

 

 

 

요즘엔 신발을 더럽게 신는게 싫더라구요

그래서 물티슈로 닦아줘요 ㅋㅋㅋㅋ

예전에는 흰 신발이 싫어서 일부러 밟기도 했는데 깨끗한 게 좋음

 

 

컨버스 척 테일러 1970s 하이 블랙 앞 고무는 하얀색이 아니고 

노란끼가 도는 아이보리 색이에요

위에서 봤을 때 발볼이 얇아 보이고 날렵하게 빠졌어요

 

 

 

 

전체적으로 일반 컨버스 하이랑비슷하지만

옆부분 로고랑 뒷부분 고무 부분이 척 테일러 1970s는 검정으로 나왔더라고요

간지난다잉~~~~

 

 

 

 

바지랑 입어도 예쁘지만 이렇게 롱기장의 원피스와도 찰떡

뭔가 소녀소녀 한 너낌s 

 

원래 일반 하이로 구매하려고 했는데 척테일러 1970s는 바닥이 쿠션이라고 해서 

요걸로 초이스 했어요 너무나 잘한 선택인 듯 오래 걸어도 발가락이 안 아파요

일반 컨버스는 발이 적응할 시간이 필요한데 이건 그냥 막 걸어도 안 아픔

 

 

이건 외국 언니들 컨버스 코디 샷이에요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흰 바지랑 코디해도 너무 예쁜 듯..

 

 

요즘 컨버스 앓이 중이라.... 썬플라워 제품도 구매하고 싶더라구요

ㄴ랑노랑하니 너무 예쁨 눈앞에 아른아른 거리네요

 

컨버스 척테일러 1970s하이 블랙 기본신발로 추천드려요

하나 있으면 휘뚜루마뚜루 코디 가능

봄 여름 가을 기본 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