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나이키 런닝화 - 나이키 에어 모나크 IV/ 나이키 에어 모나크 4 흰색 + 메탈릭 실버

반응형

 

 

 

※내 돈 내산 구매후기입니다※

 

 

 

저희는 봄에 꼭 부모님 신발을 사드리는데

이번에 사드린 신발은 

나이키 에어 모나크 IV

화이트 + 메탈릭 실버

 

 

원래 후보가 뉴발란스 530 나이키 에어...?

그리고 나이키 에어 모나크 IV 검은색 이렇게 있었는데

엄마가 검은색은 많다고 이번에는 흰색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제 친구가 저희 아빠 신발을 보고 아빠 되게 센스있다고 힙하시다고....ㅋㅋㅋ)

 

 

 

 

 

 

 

 

저는 지마켓 자주 사용해요

지마켓에서 구매를 했고요 가격은 7만 원 이하 (쿠폰💛)

지금은 일시 품절이네요

 

 

뭔가 신발이 되게 올드해 보이고 투박해 보이지 않나요?

실제로도 투박해 보이는데 흰색이라 그런지 깔끔해요

요즘 신발의 세계에서 밀고 있는 어글리 슈즈 모양이에요

 

 

 

 

AIR MONARCH IV

 

나이키 에어 모나크 IV 트레이닝화는 파일론 중창과 가죽 갑피로

가벼운 쿠셔닝과 내구성, 지지력을 경비했습니다.

전장 에어-솔 유닛이 장착된 파일론 중창으로 가벼운 쿠셔닝 형성합니다.

멀티 패턴 고무 밑창으로 내구성 & 올 그라운드 접지력 구현합니다.

플렉스 홈으로 유연성 향상 & 자연스러운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나이키-

 

 

 

위에서 봤을 때의 볼 넓이인데 넓어 보이죠 실제로도 넓어 보입니다

 

 

옆에 로고는 실버로 되어 있어서 되게 깔끔해요

화이트 + 메탈릭 실버 조합 말해 뭐해?

굽의 높이는 4~5CM 정도는 되어 보이더라고요 

키높이 신발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

 

 

또 착샷은 제 아드님이 ㅋㅋㅋㅋ님아 반대로 신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저희 아들은 신발을 참 좋아해요 ㅋㅋㅋㅋㅋ

꼭 자기가 신어 보겠다고 해서 그러라고 했는데 반대로 신었네요 

 

 

뒤에 AIR 로고로 박혀 있습니다

겉 부분 소재는 소가죽 소재입니다

소가죽 소재이다 보니 짱짱할 것 같은데 쫌 답답해 보이는 경향도 있는것같아요

 내부를 만져보니 여름에는 약간 더울 수도 있는 소재 같아요

봄 초여름 가을 겨울에 잘 신어질 신발 같네요

 

 

제가 반했던 착샷 모습인데요 

나이키 에어 모나크 IV 상세 페이지에 나와있는 착샷이에요 

요즘 신발 디자이너분들 열 일하시네요..

저는 롤업이나 약간 발목이 보이는 바지(9부)를 좋아해요

 그런 제 마음을 설레게 해버림

 

저희는 정사이즈로 주문을 했는데 후기 보니까 반업하시는것도 좋겠다 라는 말도 있더라고요

 

즐거운 쇼핑 하세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