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키티버니포니 파우치 - 화장품, 아기기저귀 파우치로 추천해요

반응형

 

 

 

 

 

요즘은 패브릭 파우치가 정말 다양하게 나와서

고르는 재미도 있고 모으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저는 키티버니포니 패브릭 파우치 사용 중인데

화장품이나 여성용품

그리고 아기 기저귀 파우치로 사용하는데 예쁘기도 하고 

집 앞에 간단하게 들고 다니기도 너무 좋더라고요

 

 

 

 

처음 접했던 건 검은색 체크 모양 파우치랑 금색 파우치인데 금색 파우치는 어디로 사라짐 

체크 모양은 5년 된 거 같은데 진짜 오래 잘 쓰고 있어요

 

 

뭔가 집 앞에 나갈 때 가죽 클러치는 오버스럽고

지갑 달랑 하나 들고 가기엔 쫌 민망하고

파우치에 지갑이랑 틴트 마스크 하나 넣어서 가면 딱 좋아요 

 

 

 

 

끈 달린 제일 큰 파우치는 아이 기저귀 담는 용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기저귀랑 물티슈 담기에 사이즈도 넉넉하고 우선 깔끔해요

 

두 개의 파우치는 아직도 뜯지도 않았는데

저는 살 때 예쁘면 두 개씩 사는 버릇이 있어요...

뭔가 하나는 아쉽고 두 개는 사야 맘이 편한 스타일이라 ㅋㅋㅋ

사이즈만 다르게 구매해요

 

 

제일 작은 사이즈의 파우치는 립 제품만 넣어서 다녀요💜

 

 

 

립스틱 꺼낼 때마다 파우치 꺼내면 친구들이 파우치 예쁘다고 어디 거냐 물어보더라고요

(립스틱도 예쁘면 두 개씩 사는 스타일....ㅋㅋㅋㅋ)

 

 

안에 흰색천으로 한번 되어 있어서 내부만 더러워져요

그리고 패브릭이라 손빨래하기 귀찮으면 그냥 세탁기에 슝 넣고 돌려버림ㅋㅋㅋ

 

 

패브릭 파우치 뭐 살지 고민이신 분들은

키티버니포니 사이트 들어가셔서 구경해 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