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올드말 old mal - 바이크 서퍼맨 반팔티셔츠(서핑문화를 입다.)

반응형

 

 

 

며칠 전까지는 다시 겨울이 되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춥더니

지금은  이제 곧 여름 올 것처럼 날씨가 정말 좋네요

 

 

 

 이제 한벌한벌 여름옷을 사고 있어요

 

네이버 AI 추천으로 저는 쇼핑을 하는데 ㅋㅋㅋㅋㅋ

귀차니즘 

제가 검색한 옷 연관으로 옷들을 찾을 수가 있어서 저는 자주 이용해요 

 

 

여름엔 조금 알록달록 프린팅이 된 반팔티를 많이 입는데

이번에 구매한 티셔츠는

 

 

"OLD MAL 올드말 - 바이크 서퍼맨"

 

여기 제품은

클래식 롱보드 서핑을 즐기는 서퍼이자 아티스트분이 직접 아트 작품을 하신다고 해요

자전거 서퍼맨은 올드말의 시그니처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살지 말지 고민을 했는데 

진짜 안사면 후회할 것 같아서 구매를 했어욬ㅋㅋㅋ

 

 

포장봉투도 환경을 생각하는 생분해성 수지로 제작이 되었다고 해요

 

 

옷 자체도 너무 예쁜데

큼지막한 스티커도 주십니다

 

어디에 붙여볼까요??

나 요즘 스티커 수집가인데.....ㅠㅠ감사합니다

 

 

 

약간 노란끼가 도는 흰색티셔츠예요 

큼지막한 프린팅이 아주 너무 예쁘죠.... 취향저격

다른 프린팅 티셔츠도 너무 예쁘던데....... 후.... 또사고픔

 

 

저는 M 사이즈로 골랐구요

가격은 39000원인데 스토어 찜 할인으로 37050원에 구매했어요

 

그냥 일반 반팔티에 비해 가격은 비싼것같아요 

 

 

제가 66 사이즈인데 L사이즈를 살지 M 사이즈를 살지 고민했거든요

 실측 사이즈를 보니까 M 사도 충분한 오버핏이겠다 생각했어요

 

 

택배 와서 입어보니

약간.... 제가 어깨가 넓은 편인데 어깨 제봉선? 이 애매하다 싶더라고요

팔 길이랑 총장은 딱 좋은데 어깨가... 약간 ㅋㅋㅋㅋㅋ

L사이즈로 교환해야 되나 생각하다가 다른 프린팅으로 L 사이즈 구매하려고요 ㅋㅋㅋㅋ

너무나 맘에 들어버림😍

 

 

안녕아들?ㅋㅋㅋㅋ>..<

 

 

 

혼자 입고서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 뭔가 포즈가 안 나오더라고요

 

66 사이즈가 M사이즈를 입었을 때의 느낌입니다

뭐 충분히 오버핏스럽죠

프린팅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저씨 자전거 타고 어디 가세요? 서핑 가세요?

 

 

갑자기 서핑을 배우고 싶은 그런 티셔츠예요 

서핑은 못 타지만 옷으로라도 타보렵니다 ~~~

 

 

오버핏 반팔티셔츠 찾으시면 

올드말 제품은 어떠세요??? 저는 너무너무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