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광주 우정사진은 동명동 픽세이션으로 GOGO

반응형

 

 

2019년 12월 21일 토요일
나랑 절친들은 사진을 찍으러 갔다

"동명동 픽세이션"
인스타그램에서 하태하태

 

지도는 네이버 캡쳐했다

주소도 나옴



목포에서 신나게 달려 광주에 도착했다


우린 11시🕚 예약
예약을 하고 가야한다
네이버 예약도 받는듯함
우린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예약을했다

 

 

 

2인 기준 5만원에
인원 추가 2만원 (1인에 만원)
예약시 결제

사장님 블로그 캡쳐했다 문제될 시 삭제

 

2장이 아쉬워서
전체 원본사진을 2만원을 추가하고 받았다
바로 메일로 보내주신다


 

완성본

 

우리 싸운거 아니지..?
우정 뽀레버...♥

 

포토샵은 빡씨게 해달라고 했다
왜냐

다이어트는 해도해도 성공을 못한다..
입만살았다(아가리어터)

 

 

사진찍는곳

 

 

여기서

자유롭게 사진을 찍으면 된다
10분은 전신컷
10분은 상체컷

 


타이머를 해놓고 나가신다

그럼 우린 신나게 사진을 찍으면 된다

이상하게 나오든 

무슨 포즈 어떤 표정으로 찍든 자유니까

 

 

 

사진고르는곳

 

여기에서

사진을 2장 고르면된다

 

 

작가님이 사진찍어 주시는곳?인가? 모르겠다

 

 

사진이 보정되기(20~30분 소요)
기다리면서
내부사진과 셀카를찍었다
외부사진은 잊어버렸다

뭐 셀카는 말해뭐해
역시 뽀샵이다


앞머리가 로봇같다 포즈역시 로봇이다

 



원래는
송정역에서 흑백사진(원본)을 찍을까 했는데
다이어트 실패로
뽀샵해주는 흑백찾다가
픽세이션으로 갔다

 

친구들에게 그냥 흑백사진 찍고 서랍에 처박아둘래
아님
뽀샵되는 흑백찍고 서랍위에 올려둘래
이렇게 카톡 보내니
만장일치로 포토샵이였다 ㅋㅋㅋㅋ
(포토샵 못 잃어)

 

 

나는
"광주사는데 우정사진을 어디서 찍을지 고민이다"

"다이어트 실패했는데
친구가 우정 사진 찍자고 물어본다"
"사진찍는데 포즈도 신경쓰이고 작가님도 부담스럽다"
"자연스럽게 or 지유롭게 찍고싶다"
무조건 픽세이션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