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라이콘 인그로운 x-it 솔루션 스프레이,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왁싱후 인그로운헤어,각질 관리

반응형

 

 

예전부터 브라질리언 왁싱을 받을 지 말지 정말 고민 많이 하다가

여름에 찝찝하기도 하고 질염에 자꾸 걸리다 보니

한번 받아보자고 해서 받아본 브라질리언 왁싱

생각보다 너무 깔끔하고 생리할때 너무 편하다

 

그리고 헤어가 없다보니 공기의 순환이 더 잘되는 기분?

약간 질염에도 예방이 되는듯 하다 

 

그리고 왁싱받을때 너무 아프지 않을까 걱정했는데...뭐야 이정도 고통이면 참을만한 고통이였다 

그냥 따끔 하고 소리지를 정도는 아니였다 

하지만 처음에는 다소 민망했다......이게 뭔가... 맞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

 

 

 

 

왁싱해주시는 언니 말로는 왁싱은 받을 때 보다 왁싱 후 관리가 더 중요하다고 하셨다

스크럽은 이틀에 한번 스프레이는 매일 한번 뿌려주면 된다고 함

 

스크럽은 인터넷 검색후에 구매했고, 스프레이는 왁싱샵에서 쓰는걸 인터넷 주문으로 주문했다

오프라인은 비싸다 

 

내가 구매 한 제품들 

 

 

 

 

 

 

스크럽 제품은 물에 잘 녹는 슈거스크럽제로 구매를 했고 

올리브영에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트리헛 제품으로 구매를 했다 

 

왁싱샵에서는 라이콘 제품을 많이 추천하긴 하더라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 트로피칼 망고 

 

 

제품을 딱 열었을때 따로 씰은 없었다 

와 열었을때 망고향이 아주 장난아니다 

 

 

트리헛 시어 슈가 스크럽 말차 모히또 

 

 

원래는 이제품보다 비타?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이제품을 구매했다 

오 향이 모히또 향이여서 싱그러운 향이난다 

 

스크럽도 정말 잘된다 

브라질리언 뿐 아니라 전신에 사용했는데 진짜 피부가 너무 부드러워져서 깜짝 놀랐다 

헤어가 바르게 나올 수 있도록 도와주고, 각질까지 제거가 되니 너무 좋다 

 

 

 

 

다소 얼굴에 사용하기에는 약간 거친감이 있지만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로 사용하면 좋을듯 하다 

 

몸에는 그냥 맨땅에 해딩하듯이 스크럽 제품만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었다 

밑에 브라질리언 왁싱한 부분은 3분 동안 마사지를 해주시라는 왁서분....

네 .. 생각보다 3분이 길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민망하기도 하다 

그래도 인그로운헤어가 생기면 안되니 열심히 3분동안 마사지 해주었다 

 

 

 

라이콘 인그로운 x-it 솔루션 스프레이 

 

 

스프레이제품은 라이콘 제품이다 

매일매일 뿌려주다 보니 약간 빨리 다는듯해서 두개를 주문했다 

인터넷으로 주문했지만 배송은 일주일 정도 걸린것 같다 (해외배송)

 

 

용량은 125ml이고 건조한 부분에 매일 1회 정도 분사해 주면 된다 .

 

 

스크럽은 자극이 강하므로 주 2-3회 정도 추천하고 

스프레이는 매일 건조한 부분에 뿌려주면 된다 

브라질리언 뿐 아니라 얼굴에 사용해도 되는데 얼굴에 사용할 때는 화장솜에 묻혀서 하는걸 추천하심 

 

 

 

모두 인그로운 헤어에서 자유로워 질 수 있도록 열심히 관리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