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뉴발란스 MR 530SG 240사이즈 네이비

반응형

저번 추석에 구매해서 잘 신고 다니는 신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용신발인데 왜 나는 추석에야 구매를 했나...

직구하기엔 돈이 아깝고 

흠...

네이버쇼핑 하던중 뉴발란스 00점 들어가 보니

딱!!!! 내 사이즈가!!!

이건 운명이야 데스티니를 왜치며 바로 구매 헸다

 

 

 

 

 

뉴발란스 MR530SG

색상은 하얀색 바탕에 네이비 색이다 

 

사이즈는 약간 크게 나온 것 같아서 

나도 반 사이즈 다운을 했다 

원래 신발 245~250 사이즈

뉴발란스 240 사이즈 구매

딱 맞고 좋다 

 

 

 

레드 색상도 예쁘고 형광색상도 예뻤는데 

나는 무난한 걸 좋아하니까

그냥 네이비 색상으로 구매를 했다 

 

 

 

 

그냥 청바지에 코디해도 예쁘고 

츄리닝에 코디해도 예쁘고 ㄱ냥 막 신어도 예쁘다 

 



하지만 진짜 개 얇아서 겨울에는 못 신겠다 ㅋㅋㅋ

여름에 신으면 진짜 이렇게
시원할 수가 있나 싶겠지만

이제는 추워서 못 신는 신발 ㅋㅋㅋㅋ

종종 신어주겠지만 눈 올 때는 비 올 때는 못 신겠다 

안녕 내년에 다시 만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