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포포일상- 뒷개 이자카야 "이솝", 대구 반야월막창 삼겹살 / 상동 식객포차, 호밥이점빵

반응형

 

 

눈이 많이 오던 어느날 

집으로 가기 아쉬운 자유부인은

아는 동생과 만나 밥을 먹기로 했다

 

눈이 너무 많이 와서 조기 퇴근....

뒷개에서 아는 동생을 만나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들어간

대구 반야월막창 !!!!!

예전에 뒷개에서 일할때 여기로 막창을 많이 먹으러 다녔는데

이번에는 삼겹살 초이스!!! 

 

 

막창보다는 삼겹이 너무 땡겼기에!!

여기는 반찬으로 나오는 샐러드가 너무 맛있다

 

 

 

 

대구 반야월 막창

메뉴판!!!!!!

 

 

 

 

저는 두번리필함 ~~ 또 먹고 싶으당

여자 둘이서 삼겹살 3인분 뿌시고 소주 두병 먹고 

나왔다 

 

 

 

 

그 옆에 이자카야 "이솝"으로 이동했다

 

 

 

눈도오고 뭔가 노랑 불빛이 정말 예뻣다

눈과 함께 보이는 오르골? 저게 뭐지 여튼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이솝에서는 칠리새우!!꼭드세요 

약간 달달하고 매콤한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새우도 진짜 크다구요!!

 

 

 

 

아는 동생이 그 다음에 또 갔는데 여기 연어도 맛있다고 했다

하지만 나는 연어를 좋아하진 않기 떄문에~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켜서 드셔보세요~

안주맛집임!!

 

 

목포 뒷개 이솝 이자카야 /달동네 포장마차

 

 

 

맛있게 소주랑 먹고 집에가는데 버스도 놓치고 택시는 오지도 않고...

걸어가는중에 간신히 택시잡아서 집에 도착했다

 

정말루 걸어서 집올뻔했눼...

 

 

 

 

그리고 그 다음날 친구들을 만나서 상동 식객포차를 갔다 

여기도 안주맛집 !!! 

여기는 항상 가면 새우튀김이랑 모듬물회는 꼭 먹는다!

겨울에 먹기에는 약간 이가 시렵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어 또먹고 싶어!!!

 

 

 

 

그리고 연어랑 소고기타다기 있길래 주문하고 먹었다 

처음에는 생연어랑 생고기를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생생생생 하길래 ㅋㅋㅋㅋㅋ

타다끼로 노선변경

 

 

 

고다음은 꼭 새우튀김도 먹어줘야지

진짜 정말 진짜루 너무너무너무 맛있다!!!

또 가고 싶자나~~~~>..<

 

 

 

 

맛있게 먹고 또 집에가기 아쉬워서 

그옆에 위치한 호밥이 점빵을 갔다

 

여기서는 오뎅탕이랑 계란찜을 시켜서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겨울에는 오뎅탕이gggg!!!!

이제야 뭔가 몸이 녹는 느낌였다 

 

 

 

포스팅하는데 배에서 아주..... 

탱크지나간다..배고프다 

퇴근하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