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포포데일리- 텔파 미디움 가방 / 텔파 가방/ Telfar 가방/텔파 미디움가방 착용샷/ 데일리가방 /기저귀가방/

반응형

 

 

무슨 놈의 가방 욕심은 많아가지고

인싸들이 가지고 있다는 텔파가방 

텔파 스몰은 너무 작은 사이즈

핸드폰이랑 지갑만 들어가면 끝이라길래........

넌 포기 

 

투티에 가방도 고민했지만 맨날 품절이라 너도 바이~~

 

 

 

회사 다닐 때 휘뚜루마뚜루 넣어서 이것저것 넣어서 다닐 수 있게 

미디움 사이즈로 구매를 했다

 

구형 미디움이랑 신형 미디움 사이즈중에 또 고민을 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 미디움으로 선택!!!

 

 

 

 

구형미디움이 신형보다 사이즈도 작고,

크로스로 맬 수 있는 길이도 더 짧다고 나와있었다 

 

 

그냥 나는 신형으로 갈란다 ~~~

안에 내부에 있는 수납공간도 지퍼로 바뀌었다고 나와있었다 

 

 

 

구매대행으로 구매했고, 가격은 20만 원 중반이다

 

배송기간은 2주 정도 걸렸다

무슨 교환국에서 몇 날 며칠이 있길래... 아 네이버 검색해 봤더니 어떤 분은 

2주 가까이 교환국에서 머물러 있다고 했었다...

하지만 나는 일주일 컷으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별 걸다~~ㅋㅋㅋㅋㅋㅋㅋㅋ

 

 

 

 

개봉샷 

언박싱

 


그렇게 크지 않은 박스에 담겨와서 아뭐야 스몰로 잘못 온건가

열어봤더니 미디움도 그렇게 큰 사이즈는 아니었다 

 

예전에 토리버치 빅? 토트백 유행했을 때

그것도 구매해서 잘 들고 다녔는데

그것보다는 작은 사이즈다

 

 

 

가죽도 부드러운 재질로 스크레치가 잘 나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로고 옆에 찍힌 자국이... 아 교환할까 하다가..

또 교환하면 한 달 이상이 걸릴 것 같아서 그냥 포기..

개 비싼 가방이었으면 진짜 화내고 지랄했겠지만 

소비자의 마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검은색이고 멀리서 보면 그렇게 티.. 도 안나더라 ㅋㅋ

위안을 삼으며

걍 들고 다니기로 했다

 

 

 

그리고 오늘 첫 착용을 하고 들고 나왔다 

좋다 이것저것 넣을 수 있는 사이즈에 

검은색 가방이라 무난하게 좋다 

 

 

 



크로스로 맬 수 있는 끈은 그냥 이렇게 둥글게 묶어서 안에 넣었다 

치렁치렁 밖으로 나와있는 것보다는 깔끔하네

 

 

 



잘 들어줄게 

왠지 그냥 명품백보다 실용성 있고 

내부 가 넓기도 해서 더 잘 들어질 것 같다 

 

그리고 요즘은 기저귀 가방으로 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많은 듯 

패피 엄마들

 

짐 많은 엄마들 

짐 많은 회사원들에게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