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연산동 "차미엔" 차이니스 레스토랑 / 중국식 레스토랑

반응형

 

이번에 오픈한

"차미엔" 차이니스 레스토랑

가 오픈 일 때 가보고 정식 오픈일 때도 가봤어요 

 

 

중국식 레스토랑인데 정말 깔끔하고 맛있어서 포스팅해 봅니다 

 

처음 가 오픈일 때 갔을 떄는 너무 카페 스러운 분위기에 당황?

 

 

약간 중국집이라고 하면 뭔가 중국어로 간판이 되어 있고 

테이블 마다 간장이 올려 있고 그래야 하는 분위기 인데

생각 했던 중화요리 집과 달라서 더 좋았어요 

 

 

 

풍기는 분위기부터 정말 깔끔하고 뭔가 레스토랑 와있는 그런 기분?ㅋㅋㅋ

롱런 했으면 좋겠는 그런 곳입니다

 

 

기본반찬으로는

단무지와 짠지 정식오픈때 가보니 무 피클도 생겼더라구요 

김치도 추가해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

그리고 물은 자스민 차가 나와요 

향긋하니 입안에 감도는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우선 메뉴판을 보면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메뉴판은 크게크게 봐야지 ~~@.@

 

 

 

 

가오픈 일때는 짜장면 밖에 안되서 짜장면과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짜장면은 다른 중국집과 다르게 약간 처음에는 슴슴하다 느낄수 있었지만(평소 짜게먹음)

갈수록 익숙해진다? 뭔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다른 분들도 처음에는 약간 싱겁나 했는데 너무 맛있었다구 하더라구요 

약간 평소에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딱 좋다고!! 

다른 곳에서 먹을 때는 짜서 그랬는데 여기는 간이 딱 좋다고 말씀하였어요 

 

 

 

 

그리고 탕수육 !! 두테이블 나눠서 먹었던 거라 그릇이 조금 작아요 

여기는 소스에 귤이랑 딸기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

이런 탕수육 소스는 처음봤는데 오 탕수육도 맛있어!!!!

여기는 맛이 없는게 없나봐요

저는 찍먹파 인데 여기는 부어서 나오더라구요 

튀겨서 바로 나와서 그런지 눅눅함도 없고 소스도 깔끔 달달 하니 맛있어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유린기도 주셨어요

솔직히 맨날 중화요리 배달 시켜먹으면 세트메뉴 아니면

팔보채 까지는 시켜먹어 봤지만 

유린기는 처음인지라 무슨 맛일까? 했는데

식초맛 나는 간장 소스에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청양고추와 양상추 유린기를 집어서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최고!!지요

서비스여서 적었지만 다음에 와서는 정식 메뉴로 시켜먹고 싶었어요 

 

 

 

그리고 다음에 정식 오픈때는 

짬뽕을 먹었습니다 이름이 길어서 그렇지 그냥 짬뽕이에요 ㅋㅋㅋㅋ 

하얀 짬뽕도 있었지만 저는 얼큰한게 먹고 싶어서 

빨간 짬뽕을 시켰지요 

 

 

 

완뽕

 

 

 

다른 분들은 볶음밥도 시켰는데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볶음밥에는 새우도 들어가 있고 약간 아이들 입맛에 딱 좋을 거 같아요 

같이 나온 국물도 짬뽕국물이 아닌 달걀국? 이더라구요 

아이들이랑 같이 가신 분들에게는 볶음밥도 좋을것 같아요 

조금 아쉬웟던건 짜장소스가 안나와서 나중에는 조금? 물린다고 하더라구요 

모든 음식 뒷맛이 깔끔해요

 

 

아파트 단지도 많고 학원가도 많아서 아이들 데리고 방문해도 좋을것같고 

엄마들 모임으로도 좋을것같아요

아기의자도 있어서 어린아이들 데리고 방문해도 문제 없을듯!!

 

저희 집 근처에도 뭔가 생겼으면 좋겠는..... 곳이네요 

롱런해주세요 ~~

 

친구한테도 맛있다고 극찬!!

친구집이 근처라서 거의 홍보 하다 싶이 맛있다고 ㅋㅋㅋㅋ

 

다음에 친구랑 아이들이랑 같이 가봐야겟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