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중앙시장 "여우별 포차" 배달 후기

반응형

 

 

금요일에도 막창 먹으면서 알코올 섭취하고

토요일은 약속이 있었지만...

취소될 뻔.... 친구의 집 방문으로 파토는 나지 않았다 

 

 

 

 

뭐 먹을 지 고민하다가 숯불에 구운 꼼장어꼼장어!!!

그놈의 꼼장어가 너무 먹고 싶었다

꼼장어 파는 곳으로 검색해봤는데 여우별 포차가 딱!!!!

그래 육회도 있고 찐이다 너로 정했다 

 

 

 

 

육회도 고추장양념이라니!!! 내 사랑 고추장 양념

고추장 양념 육회는 전라도식 육회 무침이라고 하더라고요

 

 

 

친구에게 메뉴판을 보내고 뭘 먹을지 정한 다음 

꼼장어랑 육회를 주문했다

우리 집은 거리가 있다 보니 기본 배달비에 추가 배달비다 붙긴 했지만 

용서될 수 있는 맛이다

 

우선 친구가 술이랑 음료수를 사 와서 세팅을 하고 음식이 올 때까지 기다렸다 

 

 

 

갈배 사이다에 소주를 먹었는데

예전에 무슨 배 사이다 있지 않았냐?ㅋㅋㅋ

하면서 검색의 검색을 ㅋㅋㅋㅋㅋ 추억의 축배 사이다!!

어릴 때 많이 먹었는데 리뉴얼돼서 다시 나온 듯싶다 

 

띵동 하는 소리와 함께 문을 열고 음식을 받았다 

뭔가 묵직한 느낌

육회와 소금 꼼장어 볶음 그리고 기본 찬이 왔는데

기본 찬도 맛있었다 

 

 

 

 

 

소고기도 한우를 쓴다는데 최고다!!

약간 음식의 양보다는 배의 양이 아쉬웠다 배가 조금 더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다 

 

꼼장어도 칼칼한 청양고추와 같이 볶아서 그런지

칼칼하면서 소금의 짭조름함과 같이 너무 맛있었다 

 

둘이서 소주 4병을 마시고 친구는 조금 더 마시고 집에 갔다.....

걸어가기 싫어서 굴러서 집에 갔는지 상처 투성이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안주도 너무 맛있고 재밌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