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소반동 플래트 , 스타보드포차 해산물 냐미냐미

반응형
 

계모임을 어디에서 할지 고민하다가 

요즘 대반동 뜸했다 싶어서 대반동으로 모이기로 했어요 

 

소반동 플래트는 5시 30분에 오픈이구요

제가 갈때는 가오픈 기간이여서 그런지 맥주는 1+1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지금은 어쩔지 모르겠어요 

 

예전에 문어대교 있던 자리가 소반동 플래트로 바꼈어요 

저는 소반동으로 가자길래 거기는 어디 동네냐고.....ㅋㅋ

요즘 핫플에 무지한 사람.......

 

우선 오픈 시간 전에 시간 때우기 용으로 바로 옆에 위치한 온그대? 카페로 갔어요

요즘은 가게 이름 외우기도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 

아 저기 거기 옆이네 거기나 가자 이렇게 말을 하고...

핫플을 찾아다닌지 너무 오래된 사람ㅋㅋㅋㅋ

쫌 빨리 코로나 잠잠해 지고 자유롭게 돌아 다녔으면 좋겠어요 ㅜㅜ

 

 

 

카페에서 제일 살 안찌는 음료 

아메리카노와 치즈케잌!!!ㅋㅋㅋㅋ

치즈케잌도 먹긴 했는데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어요 

한조각시켜서 한입 먹었네....ㅋㅋㅋㅋㅋ

 

오픈 시간 되서 소반동 플래트 입성

목포대교가 보이는 소반동 플래트

화상입을것같아요

볕이 너무 직빵으로 오더라구요 ~~~

저 빗만 없으면 더 좋을것 같은데 ㅠㅠ 

 

 

계산하고 나올때 사장님께 말씀드리긴 했는데

빛이 너무 강해서 빨리 나오고 싶었어요 

 

쫌 뭔가 해질녘에 가면 더 좋겠다 ...

해가 다떨어지고 가면 좋을것같아요

 

 

메뉴판은 크게 봐야지!!!!

 

저희는 소반동 플래트 7.9로 주문 했어요 

인원이 4명이다 보니까 크게 먹어야죠 

셋팅~~ 기본안주는 나초가 나오더라구요

 

 

그저 하염없이 눈물이나 

그저 하염없이 기다려~~

안주는 늦게 나오고 저희는 술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1+1이라 개꿀~!!!!너무 좋아 

하지만 나는 소주~~

귀요미 내 소주

 

 

술 먹다보니 안주가 나왔어요 

음.....뭔가 한곳에 많이 있긴 한데 

안주내용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있어요

닭도 통으로 하나 나오던데 그냥

치킨텐더나 윙봉이 나왔으면 차라리 더 좋았겟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냥 빨리 앉아서 먹고 나와서 

스타보드 포차로 이동했습니다 

 

 

 

모둠해산물 

역시 우리는 이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대반동으로 모이면 모듬해산물을 먹거든요

크 이거다 

 

 

모듬 해산물 먹고 라면이랑 비빔밥까지......

우리 1차 하고 온 사람들 맞죠?ㅋㅋㅋㅋㅋ

 

그리고 뒷개로 이동해서 

와우 펍 가서 모듬튀김?먹고 저는 집으로 고고링

 

잘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