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함평 인루트/ 함평 브런치 카페 인루트 / 목포 근교 인루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함평 근처 맛집 브런치 집으로 유명한 

"인루트" 후기를 작성할게요?

 

함평에서 국도를 타고 내려다가 보면 인루트가 있어요

처음에는 길이 어딘지 .. 잘 보이지 않아서 어디냐... 하며 눈에 불을 키고 찾았던..

그런 휑~~ 한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함평 인루트 

전남 함평군 엄다면 영산로 3280

 

 

 

멋진 이정표? 간판이? 보이면 따라서 올라가면 됩니다

 

 

 

인스타에서 핫한 이곳 

인루트 ~

브런치 카페인데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파스타 샐러드 빵과 커피가 있어요 

 

 

 

옆에는 이렇게 포토박스와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요

이날은 너무 더운 한여름 이였기 떄문에 테라스는 즐기지 못했어요 

한켠에 모레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데 .. 한여름에... 고생하시는 부모님들 화이팅

 

저희 아이도 가서 놀고 싶다며....

안대... 진짜 더워죽겠는데 무슨 모래놀이를 하겠다고...

화가 머리 끝까지.. 릴렉스.. 

 

 

반응형

 

이제는 선선해진 날씨에 모레놀이 그래 하렴~ 이런 여유가 생길 날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상가면 절레절레...

 

내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지 못했어요 

그냥 프론트만 살짝~

주문은 키오스크가 받는데..

아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더라구요 

 

저희는 브런치, 크림파스타, 로제파스타, 페퍼로니 피자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제일 먼저 나온 크림파스타와 페퍼로니 피자 

크림파스타 맛은 찐하면서 맛있었고 피자는 뭔자 와플을 눌러서 만든 느낌이더라구요

도우는 내 스타일 아님..

 

 

그 다음은 로제 파스타가 나왔는데 매콤하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이들이 먹기에는 약간 매운 느낌이였지만 어른들은 좋아할 그런 파스타 

 

그 다음에는 브런치메뉴가 나왔어요 

브레드에 샐러드 에그 스크럼블 소시지와 훈제 베이컨? 삼겹살?

그리고 감자 샐러드 이렇게 들어 있더라구요

 

 

 

 

사람도 많고 의자는 불편하고 ... 

여자화장실은 1층에 남자화장실은 2층에 있구

사람이 많아서 2층에는 올라가 보지 못했어요

 

 

목포 근교 광주 근교로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 같아요

한번 갔더니 두번은.. 음 생각을 해봐야 하는 ..그런 위치?ㅋㅋㅋㅋ

드라이브겸 ~ 주말 나들이 하기 좋은곳이에요

 

그래도 파스타도 맛있고 대체적으로 음식은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커피를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

 

 

주차장은 매우 넓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