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초유달 깍뚝등심, 흑돼지 참나무 직화 초벌구이/ 북항 고깃집 초유달 / 뒷개 크라운호프

반응형

 

친구랑 인스타에서 보고 가자가자가자가자 했는데 

드디어 다녀왔네요 

북항 아싸 나이트 옆에 위치해 있어요 


초유달

전남 목포시 북항로149번길 1 2층,3층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내부가 정말 멋있었어요

겨울이였지만 뭔가 봄을 기다리는 개나리처럼 

산뜻한 느낌의 내부입니다

 

파라솔이 아닌 그냥 홀도 있더라구요 

거기는 불판이 테이블 안으로 들어가 있어서 

더 테이블이 넓은 느낌이였지만 

우리는 분위기로 먹자

싶어서 파라솔에 앉았습니다

그놈의 갬성 ㅋㅋㅋㅋㅋㅋ

 

밖에서는 야외 놀러온 느낌 지대로였어요 

처음에는 밖에 앉으려고 했는데 너무 춥기도 하고 

흡연구역이 밖에 있어서 그냥 안에 앉았어요 

 

 

 

메뉴판


저희는 한우 깍뚝등심으로 2인분

블랙 브리미엄 바베큐 모둠 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조금 부족해서 오겹살 2인분 400g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내돈내먹)

 

초유달 기본찬

기본 찬으로는 이렇게 나와요

미역국이랑 김치 갈치속젓 쌈채소 장아찌 파채

진짜 갈치속젓 너무 맛있어요

두번 리필해서 먹었는데 와...진정한 밥도둑..

갈치속젓 삼겹살이랑 먹어도 맛있는거 아시죠

매콤한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대박

따로 파셔도 될것같았어요 

 

저희는 여기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으로 바로 주문했슴다

 

반응형

 

메인인 소고기가 나왔음

깍뚝모양으로 썰어져서 나오는데 

와 진심 너무 맛있었어요 

 

워터에이징을 해서 그런지 역시 숙성고기라 풍미가 다르더라구요 

불판위에 올리고 지글지글 

한입에는 너무 커서 가위로 잘라 먹었어요 

한입에 넣어서 먹어 봤는데 ㅋㅋㅋㅋㅋ

씹질 못함 ㅋㅋㅋㅋㅋㅋ

 

 

 

 

소고기를 먹고 있으니 

돼지고기가 나옵니다

초벌구이를 해서 나오므로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블랙 브리미엄 바베큐 모둠 2인분

오겹살 목살 가브리살 이렇게 나오는것 같아요 

 

초벌로 기름을 쪽 빼서 그런지 느끼하지도 않고 

미쳤어 진짜...존맛...

 

서빙은 로봇이 합니다

 

요즘 겨울이라 초고칼로리만 땡기는거 나만 그런거 아니죠?ㅋㅋㅋㅋ

추가 주문한 오겹살 400g이 나왔어요 

중간에 소시지도 추가 주문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

다 맛있어

진짜 삼겹살에 갈치속젓 올리고... 드셔보세요 

대박 대박 밥두공기 먹을뻔...

 

이런 맛집이...ㅠㅠ 위치가 약간 애매해서 아쉽네요  

가까우면 한달에 두번은 갈텐데 ㅠㅠ

 

 

초유달 야외는 이런 느낌이에요 

눈사람이 잇어서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갬성샷 찍어보기도 하고 ㅋㅋㅋㅋ

너네 연인이니?ㅋㅋㅋ

 

다 먹고 집에 가기는 아쉬워서 붕어빵 먹으면서 중앙시장으로 넘어갔어요 

소화도 시킬겸 걷기 좋더라구요 

 

 

 

 

아이들도 있어서 가까운 호프집으로

우리 방금 고기 먹고 온 사람들 맞지?ㅋㅋㅋㅋㅋㅋ

이건 디저트도 아니고 거의 식사급인데

우리 다 성장기는 아니잖아.......

 

크라운호프에서 감자튀김 닭똥집 등등 시켰는데 

레전드는 파인샤베트 

애나 어른이나 다 잘먹음 ㅋㅋㅋㅋ

하나 먹고 하나 더 시켰어요 

입 제대로 터졌구나 우리 ㅋㅋㅋ

(중간에 와플까지 먹은건 비밀로 하자...)

 

마지막 엔딩은 소라게...

씨유 투마로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