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평화광장 광어회사/ 광어회/ 밀키샵/ 새마을식당 오겹살

반응형

 

2022년 12월 31일

22년의 마지막 날 

회를 먹으러 갔다

 

횟집을 갈까 하다가 ...

조금 간단하게 먹고 싶어서 

평화광장에 있는 광어회사 라는 곳으로 갔다 

 

여기도 이번에 생겼는지

처음에는 여기가 어딘고 싶었지만 

새마을식당에서 박두박으로 가는 길목에 보인다

 

또 인스타 보고 갔다...

인스타를 끊어야 살이 빠질듯

ㅋㅋㅋㅋㅋㅋ

 

한번 사는 인생 맛있는거 먹고 살고 싶지만..

또 한번 사는 인생 예쁜옷도 입고 살고 싶다...

공존할 순 없는건가 

 

우선 22년 마지막 날이니까 맛있는거 먹고 마무리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

저희는 중으로 시켰어요 65,000원

활어회+해물3종+기본스끼5종

활어회는 위에 광어 도미 산오징어 방어 중에 고를수 있더라구여

그날은 방어랑 광어가 된다고 해서 광어로 주문했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서 아이들이 먹을 수 잇는것

백합탕이랑 모듬튀김 3종도 주문했어요

 

 

내부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느낌이였어요 

뭔가 횟집 아닌 레스토랑 같은 느낌

테이블도 붙어 있어서 단체로 와도 좋은 느낌이더라구요

 

 

어디서 맛있는 김치 냄새가 난다고 했는데

김치전이 나왔습니다

기본반찬이 좋아요 

미역국에 김치전 돈까스 우묵 사라다 백김치

역시 회에는 소주

김치전에 소주 두잔 하고 있으니 

백합탕이 나왔습니다 국물이 시원허니

아 좋다~

이맛이G

 

 

백합탕에 소주 한병을 마시니 이제 광어가 나왔어요 

초밥을 먹을 수 있게 밥도 나오고 기본 해물 3종도 나왔습니다 

굴, 전복, 가리비 오징어젓 등등등 

 

반응형

 

22년 고생했고 23년 고생하자 

치얼스

소주 한병더 마시고 나왔어요 

 

 

평광에 가수가 온다고 해서...

가수는 딱히 관심이 없었지만 

불꽃축제 하는지 알고 기다렸는데 안하더라구요

 

항구포차에서 불꽃놀이를 ...자려고 누웠는데 폭죽터지는 소리에 

밖에 보니 아파트 사이로 ,...보임

허무하네 

 

그것도 모르고 평광에서 시간 보내기

 

이것도 인스타 ㅋㅋㅋㅋ

밀키샵에서 도넛 먹었어요 

 

깔끔한 내부

 

 

당이란게 폭발한다

안에 생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도넛이에요 

크림브릴뤠는 안에 바닐라 크림이 들어 있었는데

쫌 씀쓸한 느낌으 크림이였어요 

3개 포장도 하고

 

집에 가기 아쉬워서 오락실에서 게임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아이라 아주 자동차랑 오토바이에 관심이 많아요 

미취겟다 별들ㅇr....

 

 

집에 가려고 하는데 택시가 안잡혀서

새마을 식당에서 오겹살 먹고 가려구요

zzzz무슨 흐름인지는 모르겠지만 

돼지흐름....

 

아...때깔보소 

윤기가 아주 좔좔

하지만 약간 고기 냄새가 났다는게 단점

오겹살에 소주 못참지 

소주 또 한병 마시고 이제 집가자

ㅋㅋㅋㅋㅋ

늙은이들 10시 넘었다고 하품함

 

 

오메 젊다 젊어 부럽다

집가려고 택시 기다리는데 젊은이들 술집에 줄서 있더라구요 

....아 옛날이여 ㅠㅠ 나도 저럴때가 있었지...

10년도 더 된 이야기... 잠깐 눈물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