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전남 구례 "지리산 수라간" 육회비빔밥& 강된장 비빔밥 & 도토리묵 무침

반응형

 

 

친구 결혼식 참석하러 아침 일찍일어나 부랴부랴 준비

빨리 도착 했었어야 했는데 ....... 아침부터 커피 사고 휴게소 화장실 한번 들리고 ...

친구와의 사진은 못찍었어요ㅜㅜㅜㅜ

신부대기실에서 친구랑 사진 찍었어야 했는데...

생각보다 목포에서 구례가는 길이 멀더라구요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까지 2시간 걸리더라구요 

친구야 미안하다 ...용서해줘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에서 콜드브루 주문하고 빨리빠릴 고고씽

출발~~~

 

목포에서 구례로 갈때는 동광주 IC를 지나더라구요

예전에 살던 동네라서 그런지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기도 하고 

늙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례까지 19KM....와 실화냐

아직도 달려도 달려도 나오지 않네....ㅋㅋㅋㅋㅋㅋㅋ

결혼식 끝나고 친구가 준 술 인증샷 찍고 이제 밥먹으러 출발

 

저희는 뷔페이용하지 않고 그냥 밖에서 밥 먹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뭘 먹을지 결혼식장에서부터 검색하고 검색하고

그래도 구례왔으니까 구례 맛집 가자며 ㅋㅋㅋ얄루~~~

 

 

 

인터넷 찾아보고 찾아보고 해서 구례맛집 "지리산 수라간"으로 고고씽~~

 

와 근데 여기는 진짜 사람이 많더라구요 

줄이줄이... 딱 그때가 점심시간이기도 해서 인지 줄이 상당했어요

저희는 일행이 먼저 들어가서 빨리 들어갈 수 있었지만 약간의 대기시간은 생각 하셔야 될듯해요

 

 

 

"지리산 수라간" 메뉴판 입니다 

여기의 모든 원산지는 국내산이라 또 맘에 들더라구요 

 

온도체크 하고 방문자 작성하고 저희는 안으로 들어갔어요 

내부는 생각보다 자리도 많고 사람도 많았어요 ㅋㅋㅋ

찐 맛집인가봐요

 

 

기본찬은 이렇게 나오는데 저기 묵사발이 시원해서 정말 굿굿

저는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

너무 시원하고 와 묵도 맛있네

나 묵 좋아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테이블이 먼저 나오고 

나중에 저희 테이블 메뉴가 나왔어요 

 

저희는 육회비빔밥& 강된장비빔밥&묵무침 &산수유 막걸리 를 주문했어요 

 

강된장을 따로 나와서 밥 넣고 강된장 넣고 비벼 드시면 되요 

강된장을 안찍음 ㅋㅋㅋㅋ 블로그 하기 싫은가봐요

 

이건 도토리 묵 무침 ~~@.@

도토리묵을 방금 만드셨는지 조금 따뜻하더라구요

차가웠가면 조금 더 손이 많이 갔을 텐데.....

따뜻 미지근 해서 손이 그렇게 많이 가진 않았어요 ㅠㅠ 아쉬워

 

 

그리고 산수유 막걸리

예전에 친구들이랑 지리산 온천랜드 와서 처음 먹어봤었는데

맛은 변하지 않네요 

단맛보다는 시원하고 막걸리 맛이 많이 나요 

달달하지 않아서 더 깔끔하게 먹었고 입에 남는 단맛이 덜해서 좋았어요 

산수유 막걸리 알콜함량은 6%~~~

 

이야 색이 아주 곱다 고와

 

또 먹고싶다 ㅋㅋㅋㅋ

토요일이였다면 그냥 방잡고 막걸리 먹었을 텐데

일요일이라 조금 아쉽게 마무리를 .....

 

구례가신다면 "지리산 수라간"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