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홈플러스 소곱창구이/ 몬스터 쉐프 소 곱창구이/ 홈플러스 장보기

반응형

 

요즘은 인터넷으로 장보고 배달오는 시대라 조으다

가끔 할인도 많이 떄려주고 해서 자주 구매하는 홈플러스

내장이 가끔 엄청 떙길때가 있는데 

인터넷 스토어팜으로 구매 할까 하다가 귀차니즘...

그냥 장보면서 홈플러스에서 주문하기로 ㅋㅋㅋ

 

홈플러스 어플에서 곱창이나 막창 검색하면 

예전에는 많이 없었지만 요즘은 많이 들어왔다

 

몬스터 쉐프 - 소곱창구이

 

호주산 우육을 사용해서 깊은 풍미와 식감을 살린 제품이라고 적혀 있다 

 

 

 

 

 

냉동제품이라 냉동실에 보관해 놓고

그 전날 냉장고에 해동시키고 그 다음날 먹었다 

안에는 소스랑 곱창이 들어 있다

 

내용물은 300g이 들어 있고 

크기가 손바닥만 하고 잘려져 있다 

 

고소한 곱 그득그득 

후라이팬 달구고 펼쳐준 다음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줬다 

 

반응형

 

총평은 

곱이 가득 들어 있고 잘라져 있어서 편하긴 하나

약간 질긴느낌? 이였다 

내가 잘못구웠나...ㅠㅠ

고소하고 소스도 맛있긴 했는데 약간? 질긴 식감?

그래도 맛있었다 

혼자 다 먹기에는 많아서 두번에 나눠서 먹었다 

 

다음에 또 구매의사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