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포차 목포대교” 조개구이/ 목포 조개구이

반응형

 

눈이 오던 겨울날 생각나는 게 뭐가 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

조개... 굴.... 해산물... 죠지러 가자 

조개구이집을 갈까 어딜갈까 하다가 

 

포차.... 웹검색 통해 보았다. 이곳을.

 

포차 갬성 좋아하는 아지매둘

낭만이라고 하자 

 

집에서  출발과 동시에 눈이 온다....

이거 맞아?

오늘 맞아?

왜 눈 와?

 

"포차 목포대교" 

북항 육대장 옆에 있어요 

 

저희는 바깥쪽 움막에 ㅋㅋㅋㅋ

들어갔어요 

바닥은 자갈이 깔려 있고 포차 분위기 제대로입니다 

 

진짜 포차 못 잃어... 이런 분위기 포차 너무 좋아요 

 

우선 메뉴판 ㅋㅋㅋㅋ 친구랑 도장 깨기 하려고요 

여기 메뉴 다 우리 스타일...

꼼장어 ..양푼갈비찜.. 다음에는 꼼장어랑 양푼갈비다

 

반응형

 

오늘은 조개구이랑 제육볶음 해물라면 새우튀김을 먹어보겠슴다>..<

 

기본찬도 너무 맛있어요 

시금치도 맛있고 연두부도 맛있고 ㅜㅜ

리필까지 해서 먹었어요

 

조개구이는 조개랑 전복이랑 굴이랑 가리비 키조개가 나오고요 

가리비는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대박....

 

 

 

포차목포대교

 

 

제육볶음은 진짜 포차 스타일

기교 넘치는 요즘 스타일 아니고... 진짜 할머니가 해주시는 그런 맛?

너무 맛있어요 저희는 양념에 밥도 비벼먹었어요ㅋㅋㅋ

진심이었다

 

 

해물라면이랑 새우튀김도 먹었는데

해물라면은 조금 짜서 물 부어 먹었어요 

짭조름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새우튀김은 마트에 파는 새우튀김이었어요 

저희는 왕새우튀김 기대했는데 이건 조금 아쉽...

 

그래도 메뉴들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다 먹고 집에 가기 전에 붕어빵 먹으려고 중앙시장 쪽으로 갔는데

붕어빵이랑 호떡은,... 다 떨어지고

어묵남아서 어묵 먹고 집으로 귀가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