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형제 꼬막 짬뽕 / 짜장면 / 탕수육 (내돈내먹)

반응형

 

세상엔 맛있는 게 너무 많다.

 

뒷개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너무 맛있게 먹고 온 

짬뽕과 짜장 탕수육

 

짬뽕이 다 같은 짬뽕이지 뭐가 달라하시겠지만

다릅니다 

 

형제 꼬막 짬뽕은 짬뽕에 꼬막이 들어가요 

엥? 꼬막이 들어간 짬뽕이라....

기대 가득

 

 

 

 

 

홀은 넓지도 좁지도 않게 되어 있어요 

점심시간이라 내부는 찍지 못했지만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20분 정도 기다리니 짬뽕과 짜장 탕수육이 나왔어요 

불맛 나는 짬뽕과 짜장면

 

탕수육이 얇은 탕수육이 아닌 약간 꿔바로우식?

탕수육이에요 넓게 생겼어요 

 

저는 찍먹파라 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오 소스도 케첩맛 나는 소스라

good

 

 

 

 

짜장면은 아들이 먹고 저는 짬뽕 밥을 시켰습니다 

면으로 먹고 싶었는데

나이가 들어가니 면보다는 밥이 좋더라고요 

 

반응형

 

꼬막 외에도 오징어랑 해산물이 들어 있어요 

불맛 가득 느껴지는 짬뽕국물이 해장에 딱 좋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ㅋㅋ술은 안 먹었지만 속이 뜨끈허니 풀리는 게 너무 좋았어요 

 

짜장면도 불맛 가득 달콤하니 너무 좋다

진짜 포스팅하는데 또 먹고 싶다...

정신 차려...;;;

 

조만간 먹으러 가겠다는 의지....ㅋㅋㅋㅋ

조만간 다시 간다...

딱 기다려!

 

 

꼬막의 효능도 보고 가세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