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홍대쭈꾸미 / 인터넷 쭈꾸미 구매 / 홍대쭈꾸미 약간 매운맛 /집밥혼밥

반응형

 

하남 쭈꾸미만 주문해서 먹다가

계속 가격이 오르는 걸 보니..

아... 인생... 다 오르네... 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쇼핑 둘러보면서 후기도 괜찮은 것 같고 해서 

홍대 쭈꾸미 구매해 보았다 

 

매운맛 3팩 약간 매운맛 3팩으로 구매했다 

 

저번에 매운맛을 먼저 먹었는데

아 매워 이건 아니고 오 맵네 

맵고 맛있다 하지만 속아픈? 매운맛?

 

약간 매운맛은 속도 안 아프고 

적당히 매워서 더 만족스러웠다 

 

약간 맵찔이를 위한? 매운맛 정도?

그래도 매운맛이 없진 않음 

 

캡사이신의 매운맛은 아니고 후추가 많이 들어간 것 같다

 

 

 

 

 

익지 않은 쭈꾸미는 다소 큰 느낌이였다 

익히면서 가위로 잘라주었다 

 

 

양도 1인분으로 딱 좋았다 

소스도 넉넉하니 밥에 비벼먹기 좋았다

 

반응형

 

하지만 다소 쭈꾸미는 질겼다...

질긴 쭈꾸미를 이길 만한 소스맛 

줜맛탱

 

밥 두 공기나 먹었다..

양심 있니?ㅋㅋㅋㅋㅋ다이어트는......?

 

아몰랑 머겅

 

 

 

 

 

남은 소스는 밥을 볶아 먹어도 진짜 맛있다.... 

뭐야.. 홍대쭈꾸미 사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