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알렉스 우삼겹 구이/ 알렉스 우삼겹 구이 내돈내산 후기 / 냉동 우삼겹

반응형

홈쇼핑 끊는다...

진심...끊어야지 

 

특히 5시~6시간대 저녁시간 홈쇼핑 

무슨 음식이 다 맛있어 보이냐....

 

마지막처럼

알렉스 우삼겹을 주문했다...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2팩 더 준다는데.... 구매해서 곳간을 채워 놔야 마음이 든든하지...

그렇게 나의 냉동실은... 문 열면 쏟아진다 🤣

 

 

알렉스 우삼겹구이 16팩에 소스는 덤이요 

가격은 59000?원 에 구매했다 

 

 

 

 

우삼겹 구이라고 해서 구워서 오는 우삼겹이 아니고

그냥 냉동 우삼겹이다 

구워서 먹거나 볶음을 해 먹거나 그건 나의맘이쥐

 

 

기본적인 2mm로 썰었다는데...?

정말? 거짓말 아니고?

두께가 지들 맘이다..

어떤건 두껍고 어떤건 얇고....

뭐야 통일성이 없네🤔

 

 

한봉지에 160g이 들어 있다 

적게 먹는 사람한테는 딱인 양이고 양이 많은 사람에게는 부족한 양?

나는 다이어터이기 떄문에 딱 !!! 좋은 일인분 이였다 

 

그냥 반찬 없을 때 냉동실에서 꺼내서 해동도 필요없이 

후라이팬에 올려서 볶았다 

 

그래도 얇게 포장이 되어 있어서

후라이팬에 올려서 구우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양파랑 대파만 넣고 맛소금 살짝 뿌리고 구워서 먹었더니

만족스러운 한끼였다 

 

냉동실에 쟁이기 좋은 포장이고 

간단하게 먹기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