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땡큐파머스 닭발 / 매운 직화구이 불맛 닭발 / 인터넷 닭발 / 무뼈닭발

반응형

 

예전에도 주문해서 먹었던 닭발 

이번에도 주문해 보았다 

 

 

배달 닭발은 혼자 먹기에는 양도 많고... 

비싸기도 하고 밖에서 혼자 먹지 못하는 음식은 

주로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편이다

 

 

2년 전에 구매해서 먹어보고 가끔 생각나는 불맛으로 

또다시 땡큐파머스에서 구매했다 

 

 

형제푸드 무뼈닭발 2개 튤립닭발 2개

 

 

물에 빠진 닭은 싫어해서 국물닭발은 패스

 

 

 

해동은 전자레인지로 했다

생각날 때 먹는 편이어서 그냥 자연해동 해본 적은 별로 없는 듯...;;;;

 

전자레인지로 해동하고 프라이팬에 넣고 볶볶

와 볶을 때부터 불향 미쳤다.....

이러니 살이 찌지...ㅋㅋㅋㅋㅋㅋ

 

그러든가 말든가 겨울엔... 쫌 놓아도 괜찮아 

 

소주를 부르는 맛.... 하지만 그 전날 과음했다...

다이어트한다면서... 그래서 그냥 밥이랑 먹었다

밥통에 딱 한 덩어리 남아 있는 내 밥...ㅋㅋㅋㅋㅋ

쫌 딱딱했다... 물론 밥이

 

 

반응형

 

양념이 미쳤다...

불향 미쳤다 

맛있다>.. <

 

 

혼자 먹기에는 약간? 아주 리틀 쪼금 다소 조금 많긴 했지만 

오잉? 먹다 보니 다 먹었네?ㅋㅋㅋㅋㅋ

조금 많은 1인분 

1인분의 기준은 다 다르니까?ㅋㅋㅋ

 

 

 

 

마지막 한 조각... 뭐지? 

약간 기분 나빠... 뭐야 너 닭발 주제에...

기분 나빠서 입으로 넣었다 

77ㅓ억 잘 먹었다 

 

간단한 안주로도 괜찮고 밥반찬으로도 괜찮았다 

내돈내먹 추천

 

https://smartstore.naver.com/thankyoufarmers/products/3893958953?NaPm=ct%3Dle0xtr7u%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30e7f4dd128d58294e621b90a8d92e5f1e82c36e

 

매운 직화구이 닭발 무뼈닭발 국물닭발 : 땡큐파머스

매운 직화구이 닭발 무뼈닭발 국물닭발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