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구찌포차 (파전, 굴보쌈) 새로 소주/ 천라 마라탕

반응형

 

 

 

비가 오는 토요일 오후 

친구와 급 만남으로 파전을 먹기로 했다

 

 

날씨 좋을 때는 좋다고 술 먹고

비올때는 비 온다고 술 먹고

눈 오면 눈 온다고 술 먹고

이유를 만들면 다양하다 

 

 

술 먹고 술먹고 술먹고 술먹고

살찌고 살찌고 살찌고 살찌고

 

무한루트

 

어디 갈까 하다가 애들도 데리고 가야 해서 구찌포차에 왔다 

 

 

 

구찌포차는 홀도 넓고 메뉴도 다양하고 

모든 메뉴 다 먹고 싶지만 

오늘은 파전을 먹으려고 만났기 때문에

 

파전이랑 굴보쌈을 먹었다

파전 18,000원

굴보쌈 45,000원

 

 

골뱅이탕도 맛있어 보임...

 

 

 

 

기본찬도 맛있다.... 미역국도 맛있고 번데기도 맛있다..

여기 진짜 맛집인 듯...

 

배달도 하던데 나중에는 배달시켜 먹어봐야겠다 

 

먼저 나온 굴보쌈에 치얼스

 

굴도 싱싱하고 보쌈도 맛있고 김치는 찢어져서 나오는데

섬세한 손길에 감동

밥도 주문해서 밥에 김치만 올려먹어도 맛있었다....

완벽 그 자체

 

 

새로 소주 먹어봤는데...

왜케 알콜향이 강한지

이날 술이 안받았나

 

새로 집에 세병이나 사뒀는데..망했다

 

 

 

 

그다음 선수는 파전...

이 바삭함 무엇?

맛있다 진짜...

가까우면 나 맨날 올 거 같아..

100kg 찍을 것 같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걍 너 짱.. 해 ㅋㅋㅋㅋㅋ

 

 

 

 

다 먹고 롯데리아 가서 아이스크림 먹고 오락실 갔다가 

집으로 드러왔다....

한동안 배가 너무 불러서 잠을 못잤다..4

 

 

그다음 날 해장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마라탕 주문했다..

마라탕 도른 자.. 왜 이렇게 맛있냐고,,,

다이어트는 또 이렇게 멀어집니다...

 

다이어트 카테고리 만들었는데  망할 거 같아서 구냥 없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천라마라탕(배달의민족)

 

저번에는 소고기 마라탕에 토핑 16개 추가했는데 너무 많았다

그래서 이번에는 셀프 마라탕으로 주문

16개 추가했지만 다소 양이 적었다..

 

다음엔 그냥 소고기 마라탕에 토핑 추가해서 먹어야겠다 

천리마라탕은 다른 마라탕에 비해 마라맛이 강하지 않아서 

맘에 들고 맛있어.....

 

국물도 진하고 걍 맛있어 마라탕 시키....

일주일에 한 번은 마라 수혈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단계였지만 매콤하니 맛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걍짱이라구

 

❤마❤라❤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