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똑이네 떡볶이 - 짜장맛 / 간편 떡볶이/ 냉동 떡볶이 / 떡볶이 밀키트

반응형

 

 

저번에 인스타그램 탬맘?님 

공구때 구매한 똑이네 떡볶이 

 

아들이랑 같이 먹으려구 매운맛 보통맛 로제맛 짜장맛으로 

주문해 봤어요 

 

아들 유치원 개교기념일이여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짜장맛으로 먼저 먹어볼게요 

 

떡은 밀떡이구요

 

밀떡이랑 오뎅이랑 같이 진공포장되어 있고,

가루 스프로 되어 있어요 

 

 

 

 

냉동제품이라 냉동실에 넣어 보관하고

먹기 3시간 전에는 냉장고에서 해동 했어요 

 

 

그냥 물 200?250?ml 넣고 끓이다가 떡 넣고 스프 넣으면 끝!!

 

너무 간단해서 뭘 설명할 필요도 없어요 ㅋㅋㅋㅋ

 

맛은 맵지 않은 짜장맛!!

저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스프에 멸치가루를 넣으셨는지 약간 멸치맛이 많이 났어요 

 

 

반응형

 

말랑 말랑 쫀득쫀득 밀떡이라 식감이 미쳤더라구요?

 

저는 떡볶이는 별로 좋아 하진 않는데 

가끔 땡길때가 있어요

그런데 배달시키기에는 양도 너무 많고 버리는게 너무 많더라구요 

양도 많고 비싸기도 하고 분식집 가자니 너무 귀찮고 

 

 

 

 

 

진짜 10분이면 떡볶이 뚝딱이라 너무 간편하고 맛도 있어서 좋아요 

 

짜장맛도 너무 맛있고 보통맛도 그렇게 맵지 않아서 맘에 들어요 

 

양도 1~2인분이라 혼자 먹기에 딱? 2명이서 먹기에는 약간 부족한?

그런데 맛있어요 !!!!

 

로제맛이랑 매운맛은 먹어보진 않았는데 벌써 기대됨 ㅋㅋㅋㅋ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