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똑이네 떡볶이 - 보통맛 / 간편 떡볶이 / 냉동떡볶이/ 캠핑떡볶이

반응형

 

 

어제 올린 똑이네 떡볶이의 또 다른 맛 

오늘은 보통맛을 먹어 봤어요 

 

저는 엽떡보다 신전 떡복이를 더 좋아하거든요

이거는 신전떡볶이 순한맛에 후추 뺸맛?

저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우선 뭐니뭐니 해도 간단하기도 하고 맛도 있고 

떡볶이는 여기에 정착하려구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탬맘님 공구만 노려야겠네╰(*°▽°*)╯

 

 

 

 

해동후에

물 250ml를 후라이팬에 끓이다가 끓어 오르면 

가루랑 떡을 같이 넣어서 끓이면 완성 

 

 

너무 간단해서 설명할 필요도 없음...

똥손도 너무 쉽게 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

요똥 나임 

 

반응형

 

후추빠진 신전ST

저는 너무 맘에 들어요 

떡도 밀떡이라 쫄깃쫄깃 미쳤어!!!!

떡 다 먹고 남은 국물에 밥 볶아ㅡ 먹고 싶었는데

다이어트....그래 다이어트 중이라 볶음밥은 참았어요 ㅋㅋㅋㅋㅋ

 

보통맛은 맴찌질이도 맛있게 먹을 맛이에요 

진짜 딱 보통의 맛 

그렇다고 너무 달지도 맵지도 않고 밸런스가 너무 좋아요

 

 

 

저는 점심은 자유식으로 먹거 든요 ㅋㅋㅋㅋㅋㅋ

그렇다구요~ㅋㅋㅋㅋ

 

떡볶이 뭘 먹을지 고민이신 분들은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

 

너무 간단해서 집에서도 캠핑 갔을때도 추천 드립니다!!!

 

 

똑이네 떡볶이 - 짜장맛 / 간편 떡볶이/ 냉동 떡볶이 / 떡볶이 밀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