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이춘삼 - 홈플러스 짜장라면/ 맛있는 짜장라면

반응형

 

홈플러스 장 볼때 싸길래 구매해 본 이춘삼 짜장라면

짜파게티를 주로 먹긴 하지만 새로운 짜장라면을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홈플러스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이천원

너무 저렴한 가격에 맛도 저렴한거 아니여 햇는데

맛이 괜찮아서 그 다음 장 볼때 또 구매했어요 

 

이것이 리얼 춘장 39.6

 

이라면은 건더디가 없어서 더 저렴한가?

우리 아들램은 짜장면을 시켜도 건더기 싫어하고 

짜파게티에도 건더기 스프는 빼서 먹거든요 

 

근데 이건 건더디가 없어서 좋아요 ㅋㅋㅋㅋ

 

 

 

 

물이 끓으면 라면을 넣고 익힌 다음 

물을 다 버리지 마시고 약간 자작? 바닥이 보일 만큼 남긴다음 

소스를 넣어주면 되요 

반응형

이건 가루소스가 아니고 액상형 소스여요 

진짜 촉촉하게 먹을 수 있고 맛도 있고 저렴하기도 해서 홈플 장 볼때마다

구매 할 생각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집에서 간단하게 짜장라면 끓여먹고 싶을때!!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