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목포 중앙시장 화원순대 족발 , 곱창전골, 두리랜드 호떡, 크라운호프

반응형

 

 

눈이 많이 오던 12월의 어느날

족발이 땡기던 어느날

족발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목포 중앙시장에 위치해 있는 화원순대에서 먹었ㅁ어요 

친구가 여기 순대국밥이 맛있다고 했는데

다음에는 

순대국밥을 먹어보도록 하것습니다

 

 

저희는 족발 대 하나 곱창전골 중으로 주문 했습니다 

 

 

목포 화원순대

 

밑반찬부터 소주를 부르네요 

김치도 맛있고 감태 무침도 시원하니 맛있더라구요 

순대는 서비스로 나와요

역시 시장 인심이 아주 그냥 소주 한병은 먹고 들어갑니다

 

내부는 입식 테이블 다섯개 좌식 테이블 4개

넓진 않지만 좁지도 않아요 

사모님 두분이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목포 화원순대

 

두둥 족발이 나왔어요 😚

이게 대!!!!자 입니다 

야들야들 살부위도 많고 

일반 가게에서 파는 기교 넘치는 족발 맛은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양념맛입니다.

 

이모님이 차갑게 줄까 데어서 줄까 물어보시는데 

저희는 따뜻한게 좋아서 데어서 달라고 했어요 

 

아이들도 고기가 부드럽게 맛있다며 흡입

어른도 야들야들 맛있다고 흡입

소주도 흡입 했습니다

 

 

 

이제 족발을 다 먹어 갈때쯤..

곱창전골이 나와요

곱창 전골은 중짜 시켰던거 같아요 

 

 

반응형

자극적이게 맵고 칼칼한 맛은 아니고요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약간 칼칼?

더 맵게 드시고 싶으시면 청양고추 달라고 해서 넣어도 될거 같아요 

 

곱창전골에 건더기도 푸짐하고 미나리에 깻잎에 팽이버섯에

식감 돌아버렸쥬

? 소주 더 들어가쥬

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족발이랑 곱창전골 흡입하고 

애들이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해서 크라운 호프로 2차는 가기로 했어요 

 

가는길에 ...진짜 반칙 

두리랜드 호떡을 발견했습니다

여긴 항상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오뎅먹으면서 기다렸다가 포장했습니다

역시 호떡은 사자마자 먹는 호떡이 진리......

 

 

 

 

야무지게 크라운 호프에서 피자랑 치킨 한치까지 흡입하고

집으로 귀가 

집에서 썰매 챙겨서 집앞에서 썰매 타다가 눈사람 만들다가

집에와서 뻗었네요 

[]~( ̄▽ ̄)~*

역시 겨울은 먹고 놀아야죠 

놀고먹는 겨울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