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배달] 처갓집 두마리 치킨세트 매운불 양념치킨 후라이드 골드치즈볼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처갓집을 먹었어요

치킨 먹고 싶다 오잉오잉~

 

아이 때문에 매일 60계 아니면 뿌링클 먹었는데

오랜만에 내가 먹고 싶은 걸로 고름

 

한 마리를 시킬까 하다가 

저녁까지 두고 먹자 싶어 그냥 두 마리 세트로 주문했어요

 

후라이드랑 매운 불 양념 치킨

 

나이가 먹어가니 뭔가 양념이 쏀것보다는 후라이드가 맛있더라고요

후라이드에 소금 찍어서 먹으면... 진짜 채고

겨자소스도 찍어먹으면 맛있길래 겨자소스도 추가 완료

 

한 마리는 스트레스받았나 매운게 먹고 싶어 매운 불양념

 

치즈볼이 먹고 싶다는 아들 

골드 치즈볼도 주문했습니다

 

 

 

 

 

매운 불 양념이라고 해서 엄청 매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왠열.... 그냥 양념치킨인데 약간 매운 정도?

신라면과 불닭볶음면 중간 그 정도인데 약간 신라면  쪽으로 더 기운 매운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갓집은 퍽퍽 살도 엄청 퍽퍽하지 않아서 좋아요

촉촉쓰한 퍽퍽... 저 진짜 교촌 오리지널은 가슴살 퍽퍽해서 못 먹거든요

근데 처갓집은 촉촉해서 좋아요 😁

 

반응형

그리고 양념은 그다음 날이 진리...인거 아시죠?ㅋㅋㅋㅋ

( ̄︶ ̄)↗ 

 

후라이드는 그 다음날 먹으면 뭔가 닭냄새가 많이 올라오는데

양념은.... 그다음 날이 아주 양념이 촉촉하게 스며들어서 더 맛있다..

너 채고다 

 

아근데 치즈볼은 뭔가 떡같은 식감이라 실망했어요...

양념때문에 그런가... 양념이 스며들어서 더 축축하다 느꼈을 수도 있는데

뭔가 질퍽한 떡을 먹는 느낌이여서 조큼 실망..?

 

처갓집 치킨 맛있게 먹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