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뭐먹지?

유달동 사진관 / 목포 흑백사진 / 중앙휴게실 닭도리탕 / 파전 / 유달산 맛집

반응형

 

 

요즘 인생네컷 유행이라 친구랑 만날때마다

인생네컷으로 남기고 있는데

의미 있게 남기고 싶어서

이번엔 목포에서 유명한 유달동 사진관에서 찍었다 

 

 

 

 

 

2인 기준 사진 한장 포함해서 15000원

아이들 세명 찍을 꺼라 

3인 20,000원에 사진 인화 한장 더 포함해서 25,000원 결제했다

 

종이 액자에 받았지만 너무 만족스러웠다 

 

세명이다 보니 서로 가운데 앉겠다고.... 난리인 우리 꼬맹이들..

사진사님이 제일 큰형님이 가운데 앉으라고 해서 조용해졌다 

 

반응형

 

내부는 이렇게 생겼고 약간 대기실이나 그런게 없어서 아쉬었다 

고데기라던지... 아님 테이블이라던지.... 의자라던지...ㅠㅠ

 

사진찍은다고 굳어있었는데

사진사 님이 아이들을 웃게 만들어 주셔서 예쁜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포즈도 다양하게 찍고 아이들 표정도 다양하고 

너무 만족스러움 !!!

 

 

 

 

 

사진 다 찍고 이제 밥먹으러

유달산 밑에 있는 중앙휴게실에 왔다 

 

 

목포 중앙휴게실 메뉴판

 

닭도리탕 해물파전 동동주 중 이렇게 주문했다 

1층은 예약이 꽉찬 상태라서 2층으로 올라갓는데

날씨가 좋다보니 2층에서 먹는것도 괜찮았다 

 

다만 화장실이1층에 있다보니 아이들이 왔다 갔다 하기에는 불편?

 

 

앉으면 ㅠㅠ 기본 반찬을 주는데 

뭐야 진짜 너무 맛있자나!!!!!!

 

 

 

반찬에 동동주를 먹고 있으니 파전이 나왔다

 

바삭바삭 하니 너무 맛있었......

또 먹고 싶.....다

 

레전드는 닭볶음탕....

진짜 돌았냐고....

 

너무 맛있다고....

주문하고 15?분 정도 걸렸나? 

빨리 나온편이다 조리를 먼저 해놓고 익혀서 나오는구나를 알 수 잇는 속도

 

어머어머!! 감자가 진짜 포슬포슬 으스러지는정도 ㅜㅜ

와 진짜 국물에 밥 말아서 감자 으깨먹어도 

한공기 뚝딱할 정도....

 

고기도 진짜 부드럽ㅂ고... 퍽퍽살도 촉촉하게 먹을 수 있었다 

나진짜 포스팅하는데 또 가고 싶다 ㅋㅋㅋㅋ

 

 

 

 

진짜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주말마다 가고 싶다 ...

원래 물에 빠진 고기는 별로 안좋아하는 나인데..

아니였어 ㅋㅋㅋㅋㅋㅋㅋ 물에 빠진 고기 좋아하네 ㅋㅋㅋㅋ

 

완뚝 하고 근대역사관 카페 거리 가서 커피 먹고 아이스크림 먹고 

집으로 귀가....ㅋㅋㅋㅋ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와 사진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