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

꿈꾸는 어린이 홍삼젤리 / 아이 면역력 / 아이 홍삼젤리 추천 /어린이 홍삼젤리/ 어린이 홍삼 젤리 구매 후기 (내돈내산)/ +추가구매

반응형

 

 

환절기에... 혹시라도 감기 걸릴까 싶어서 

홍삼을 먹이는중이다 

 

홍삼이 성장기 어린이에게 좋은거는 다들 아니까 

감기에도 좋고 ~~

 

 

홍삼 팩도 홍삼 스틱도 먹이곤 했었는데

약국에서 파는 홍삼젤리 먹어보고

젤리로 된걸로 사달라는 아들

ㅋㅋㅋㅋㅋ

뭘 살지 인터넷 둘러보다가 잊고 있었는데

인스타그램 광고에 홍삼젤리가 떳다

 

 

뭐지 들어가보니 가격도 저렴하고 스틱젤리 형식이라 아이도 좋아할거 같아서 

우선 4개 구매해 보았다 

 

 

 

꿈꾸는 어린이 홍삼젤리😉

한팩에 9000?원 조금 안되게 구매했다 

 

한팩에 15개 들어 있는데 

하루에 한포 섭취!!! 한통에 2주 분량이다 

 

하지만 우리 아들... 맛있다고 유치원 가기 전에 한포 

갔다 와서 한포 저녁에 밥 먹고 한포...

그냥 맛있는 젤리 형태라 과다복용하고 계시다...

 

한통을 그냥 일주일에 클리어 했다...ㅋㅋㅋ돼단하다 

 

그래서 6팩 또 추가 주문했다 

 

맛있게 먹고 감기 걸리지 말거라

 

 

성분표를 보니 홍삼 아연 나이아신이 들어가 있다 

홍삼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하고 나도 가끔 먹긴 하지만

맛있다 (●'◡'●)

두세개 먹는 이유가 있네 

 

약간의 요구르트 향이 나면서 오렌지 맛도 나는것 같고 홍삼 맛도 난다 

인위적인 단맛이 강하지 않는게 좋았다 

 

거북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장점!!! 단점은 맛있어서 많이 먹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