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

아들의 2024 초등학교 입학/ 초등학교 입학 용품 / 입학 준비물

반응형

 

2024년에 초등학교 입학하는 우리집 아들 

이제 초딩 되면 어떻게 책상에 40분 동안 앉아 있냐고 우는 소리를 냅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화장실이 가고 싶으면 어떻게 하냐고...ㅋㅋㅋㅋ

유치원은 그냥 다녀오면 되는데 초등학교 들어가면

수업시간 쉬는 시간이 분리 되어 있기 때문에 자기도 걱정이 많은가봐여 

 

잘 할 수 있다 아들아~

 

우선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전 엄마들도 준비 할 게 많은데요 

예비소집일에 학교에서 준비물 뭐뭐 필요 한지 뽑아서 주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체크 하면서 준비를 했습니다 

 

물품이 준비 되면 네임스티커를 붙이려고 주문을 했는데

한 뭉탱이를 주문 했더라구요

장바구니에 담아ㅡ 결제 하고 배송와보니..

뭔 한 뭉탱이가...ㅋㅋ 고딩까지 쓰것어

 

 

 

 

공책 같은거는 쿠팡에서 주문 했어요 

칸안에 점선 그어져 있는게 알파가니 잘 안보이더라구요 

 

필통이나 색연필 같은거는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로 주문 했어요 

준비물 준비하는 재미라도 있어야 적응을 잘 할까 싶어

그냥 좋아하는 캐릭터로 준비를 했습니다.

 

지우개 풀 뭐 그런거는 다이소에도 많더라구요 

반응형

줄넘기나 미니 빗자루세트 책꽂이 같은거는 오래 쓸거니 

그냥 무난하게 캐릭터 없는거로 구매했습니다.

 

이제 유치원을 졸업하고 초등학교를 가다니...

다컸네 울 아들 .. 

이제 시작인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친구들과ㅡ 사이좋게 지내고 싸우지 말고 

둥글게 둥글게 고등학교 까지 졸업했으면 좋겠다...

너무 먼 미래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초등학교 입학 준비하고 계신 어머님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