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BY

콜맨 장화 / 콜맨키즈 장화 / 키즈장화

반응형

아들 여름 장화 하나 장만했어요
올해는 장마도 길고 비도 많이 온다고 해서
빠르게 장만 했어요

처음에는 이 브랜드를 몰랐는데
인스타그램 광고로 알게 되었어요😃

스토어팜으로 구매했고 가격은 19800원입니다

초록색이 이쁘던데 품절이라 무난하게
블랙으로 결정했어요 🖤

7살 아이지만 발이 크고 발등이 높아요
평소에 신발 사이즈는 210사이즈
이 장화가 크게 나왔다고 해서
정사이즈로 210사이즈 구매했어요

발 작은 성인 여성분들도 신더라구요

크다는 느낌 없고 편안하게 잘 맞는것같아요



밑창은 그레이 색상이라 잘 어울려지고
블랙 색상이라 아무 옷이든 잘 어울리더라구요


종아리가 쓸린다는 후기도 많던데
오랜시간 신고 있는건 아니기 때문에
아직 쓸림현상은 모르겠어요


요즘 비가 많이 와서 뽕뽑는중 ☔️
저렴한 가격에 예쁜 장화 구매해서 맘에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