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어디가?

[여행] 전남 곡성 키즈 글램핑/ 키즈글램핑/ 전남 키즈 글램핑/ 곡성키즈글램핑 / 섬진강 기차마을

반응형

 
 
여름오기 전에 글램핑 한번 가보자 싶어서
친구랑 블로그 구경하다가 좋은곳을 발견했어요
 
 
아이들과 함께 떠나기 좋은 키즈 글램핑..
 
글램핑은 다 좋은데 벌레들이 너무 많아서 여름이 오기 전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봄과 가을이 글램핑 계절
 
 
일반글램핑을 가면 아이들 소음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좋은 추억 쌓으려고 갔는데 맘 상하기 싫어서 
키즈 글램핑으로 정했어요 
 
아이 있으신 분들이면 강추!!!!
 

"곡성 키즈 글램핑"

전남 곡성군 죽곡면 오죽로 132
010-4235-0626

 
 
저희는 네이버로 예약을 했고 
가격은 화장실&샤워실 있는 방 249.000원(3인 기준)에 예약을 하고 
인원 두명 추가 2만원씩 4만원 총 펜션비로 289,000원 지불했어요 
그리고 글램핑의 꽃 고기!!!!
숯불 소형 3만원에 현금지불 했어요 
(대형? 5만원)
그리고 보증금으로 2만원 지불하고 퇴실할때 2만원은 돌려 받았습니다!
 
입실: 오후 3시, 퇴실 : 오전 11시
 
 

반응형

 
저희는 전남 쪽에 살다보니 아무래도 전남쪽 펜션이나
놀러를 자주 가는데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좋았고
곡성에 기차마을이 유명하잖아요 
아이들이랑 기차마을 구경도 하고 글램핑도 즐기고 굿굿!!!
 
 
그리고 산속? 마을 이랑 먼곳에 위치해 있어서 소음에 예민하지도 않고 
온전히 아이들이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6월달에 갔으면 풀장도 이용할 수 있었는데
아직은 추운 날씨라 운영을 하지 않더라구요 
 


 
입장컷을 찍고 싶었는데
아이들이 우르르르르 들어가는 바람에 퇴실할때 모습을 찍었어요 
 
저희는 화장실 딸린 방을 예약을 했어요 
아무래도 아이들도 어리고 화장실고 자주 가기 떄문에 
화장실 있는 방이 편하더라구요 
 
있는것 : 샴푸 화장지 전자렌지 냉장고
칼 도마 냄비 버너 수저 포크 젓가락 컵 밖에 테이블이 또 있구요 
없는것 : 부탄가스(매점에 팔긴함) 걸레 수건 바디워시 수세미 
 
이불은 인원 추가로 주긴 하는데 까는 이불은 너무 딱딱하더라구요..
허리아파 죽는줄...
 
그리고 바닥은 전기 판넬로 따뜻합니다.
 

 
저희는 펜션 입실 하기 전에 
하나로 마트? 큰곳이 있길래 거기에서 장을 봤어요 
 
비가 와서 애들이 잘 놀수 있을 까 걱정했는데
걱정은 왜 한거니...ㅋㅋㅋㅋㅋ
우비 입고 우산 쓰고 잘 돌아 다니면서 
놀더라구요 
 
놀거리는 정말 많아요
키즈 바이킹은 시간을 정해서 운영을 하고 
트렘폴린, 에어바운스, 레일 썰매, 물고기 잡기,
토순이 밥주기, 작은 놀이터, 보트, 포크레인? 같은 자동차
 

 
 
놀다보면 4시였나?
추첨을 해요 
한방에 두명씩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데
저희는 아이스크림하나 음료 하나 받았어요 
라면5묶음도 있고 김도 주고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뽑으면서 정말 좋아했어요 
 
그리고 텐트로 돌아가 먹을 준비 끝내고
매점에 가서 불을 넣어달라고 하면 
불을 가져다 주셔요 
 
그리고 중간에 치킨 주문을 받더라구요
저희는 튀겨주나 싶어서 갔는데 가까운 치킨집에 
단체로 주문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반반으로 주문을 하고 왔어요 
저녁7시쯤? 방으로 치킨을 가져다 주세요 
결제는 그때 하면 되요
 
 
 

 
 
7시30분쯤 이제 불꽃놀이를 시작해요 
그때부터 댄스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의 광란의 밤이 시작됩니다 
 
춤 잘 추는 1등은 무료숙박권을 주더라구요...
개부러워//!!!!!!
우리아들... 가서 태권도 하고 있음...ㅋㅋㅋㅋㅋ
 
 

 
 
방으로 돌아오기 전에 매점에서 아이들 장난감 사서 돌아왔어요 
9시까지 알차게 놀고 방으로 돌아와 치킨 먹고 양치하고 씻고 잤어요
저녁에 내일 아침에는 달고나 게임 한다며
신청을 받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
 

 
9:30분에 하는 오징어게임 옷입고 달고나 게임하기
ㅋㅋㅋㅋㅋㅋ
삼촌들한테 사진을 보냈더니 ㅋㅋㅋㅋㅋ 귀엽다며
성공한 친구는 매점에서 장난감을 하나 주더라구요 
ㅋㅋㅋ우리는 그냥 달고나 맛있게 먹었어요 
 
아침 6시부터 일어나서 나가서 놀아도 되냐고...
진짜 애네 체력 대박 ㅋㅋㅋㅋㅋㅋ
 
7시부터 나가서 놀게 햇어요 
그 다음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이들도 뛰어 놀기 좋더라구여
 
진짜 애들이 자유롭게 소리지르며 뛰어 놀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키즈 글램핑 추천 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짧은 동영상을 짜집기 해서 동영상도 만들어 봤어요 
관심 부탁 드려요ㅋㅋㅋㅋ🙏🏻🧡💕
 
[여행Vlog] 아이들과 떠나기 좋은 곡성 / 곡성 기차 마을 / 곡성 키즈 글램핑 / 전남키즈글램핑 - YouTube

 

 
진짜 집에 돌아가는 길... 뭐야...
진짜 푸르다......
곡성 놀러오기 조흔곳이구나..
 
보는것만으로 힐링 그 잡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