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어디가?

무안 회산 백련지/ 회산백련지 / 무안 물놀이장 /목포 물놀이장

반응형


무더운 여름 물놀이가 간절한 요즘
집근처로 물놀이 다녀왔어요

무안 회산백련지 (2023년 8월 5일 토요일)

아침 9시에 오픈이라길래 7:30분에 집에서 출발했는데
왠걸 ... 8시에 도착하니 줄이줄이 어마하게 길더라구요

어떤분은 6시에 와서 줄서 있다고 ..... 대박스트

우리 늦은거니....????

저희는 평상을 대여하고 싶어서 빨리
간다고 갔는데 ㅋㅋㅋㅋ
다행히 평상대여는 널널하더라구요


인원에 맞게 입장료 결제 후
구명조끼랑 튜브랑 카바나대여 하실수 있어요
카바나(단독 평상) 대여비는 3만원


그리고 인원이 꽉차면 입장 마감 하더라구요
토요일은 12:30쯤 입장 마감 했어요

사람이 나가면 그 수에 맞게 더 받는거 같긴 했어요



규명조끼랑 튜브는 각 2000원
파도풀 이용시 구명조끼는 필수입니다
파도풀 은근 재밌어요 ㅋㅋㅋㅋㅋㅋ


가족단위가 많고 어린아이부터 놀기 좋아요


9시 오픈에 6시 폐장인데
저희는 오픈부터 폐장까지 열심히 놀았어요
5시부터 집갈 준비 하면 되더라구요

꽉채워 놀았다 🫠




아주미들 커피수혈부터
매점이 있는데 너무 비싸요
.... 그래도 준비 못해간 우리
잘못이지 ㅋㅋㅋㅋㅋ 열심히 사먹었습니다

회산백련지는 취사 금지에요 !!!
밖에서 배달은 됩니다




키즈 풀장이 따로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더라구요
파도풀도 그렇게 높지
않아서 초딩까지는 무난하게 놀수 있는 정도 ...???

안전요원들도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더 안심하고 놀 수 있었어요

물놀이는 항상 조심!!!



아점겸 물놀이 중간에 라면도 먹고
김밥도 팔더라구요 그래서 3줄 사먹었어요
한줄에 4000원

날씨가 더우니 음료수랑 물도 많이 마셔줬슴다
 

반응형


그리고 점심은
멕시칸에서 닭강정 배달해서 먹었습니다

굿굿 아이들이 좋아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다라구요

먹으면서도 빨리 물놀이 하고 싶다며 ....
그래도 소화는 하고 가렴 애들아 ㅋㅋㅋ🥹


회산백련지 키즈풀
존니 더운 하늘

 

회산백련지 수영장 카바나

 

 


자외선 차단은 필수
반바지 입고 놀았더니 다리가 익었어요 ....
요즘 날씨 더운데 장난아님...


애들 수영복 긴팔 긴바지 입히셔요
목도 가려지는 수영모 거의 필수!!!!


진짜 집에와서 씻고 바로 뻗어서 잤어요
여름철 목포 가까운 물놀이장으로 추천!!!! 해요


빠른 육퇴가능
대신 엄마도 퇴근함ㅋㅋㅋㅋㅋㅋ딥슬립
그 다음날 근육통 장난아님 ....
이래서 수영이 체력소모가 크구나를 느껴요ㅋㅋㅋ
출근 전날은 피해주세요 🫠


저녁은 목포 뒷개에
명륜진사갈비 생겼다고 해서
갈비 먹고 마무리 했어요

주차장도 있고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어마무시
하더라구여 ㅋㅋㅋㅋㅋ


갈비 또 먹고 싶다 🐽

https://www.instagram.com/_c__he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