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OM

위닉스 뽀송 17리터 대용량 제습기

반응형



드디어 주문했던 제습기가 도착했어요


길고 긴 장마가 끝나기 전에 주문 했던 제습기인데
장마가 다 끝나고 도착했네요


여름은 길다 .....
싫다 ......


부모님집에 엘지랑 위닉스 제품이 있는데
엘지는 로즈골드 들어가서 별로 제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위닉스는 화이트앤 먹색? 조화라 심플하니 좋아요


위닉스 제품은 부모님 집이랑 동일한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대용량으로 구매하자 싶어서
17리터 큰걸로 구매완료



제일 최저가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티몬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
현금결제하니 포인트도 많이 주더라구요


 


생활을 제습하다
위닉스 뽀송

제품 앞에 무늬도 없고 1등급이라 더 좋더라구요
한달에 8000원 정도 나온다고 해요


 

 

별도로 신발건조 호스도 구매하시면 

신발도 간편하게 건조가 되더라구요 

 

여름철 비가ㅡ 많이 오면 신발이 많이 젖기도 하는데 

그럴때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필터는 일주일에 한번씩 청소 하라는데 

과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그리고 이 제품은 물통이 옆에 있어요 

물이 차면 위에 물통 비움에 표시가 되더라구요 

 

연속 배수 호수도 구매하면 연속으로 배수도 가능한데..

굳이...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업장도 아니고 가정집에서 사용할 때는 필요 없는것같아요

 

 

그리고 코드도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어서 좋고
바퀴가 달려 있어서 이방 저방 이동하기도 편해요

 

 

 

 

 



위닉스 제습기를 사용하며 느낀점은
비오지 않은 날 폭염이라 습기가 없을 줄 알았는데
물통에 물이 채워지는걸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뽀송해 지니 기분은 좋아요


엘지는 소음이 별로 없긴 했는데


위닉스는 소음이 심하더라구요
강풍모드는 집에 사람 없을 때 돌려야 할 정도 입니다
서큘레이터 최강모드로 돌렸을때 나는 소음 정도?

 

강풍모드는 진짜 거슬리는데

약풍모드는 사람 있을 때 돌려도 괜찮을 정도네요 

뭐 모터 돌아가는 소리이니 어쩌겠어요 

참고라고 써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습도와 맞바꾼 소음


그리고 더운바람이 장난아니게 나와서 ...
에어컨이랑 같이 돌려도 될련지..의문이네요 


그래도 습기가 없으니 뽀송하긴합니다
만족스로운 투자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