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레몬밤티백 /루이보스티 / 모링가잎 /허브나래 구매

반응형

 

 

요즘 물 많이 마시기 프로젝트 실행중인데요 

 

 

링포텐도 구매해서 먹어보고 

링포텐 내돈내산 후기 / 칼로리 낮은 물 / 칼로리 낮은 이온음료

 

링포텐 내돈내산 후기 / 칼로리 낮은 물 / 칼로리 낮은 이온음료

요즘 다이어트 하기로 마음먹었다 마음은 먹었다... 마음만 먹었다... 음식을 줄이기보다는 물을 많이 마시는 중 뭔가 다이어트만 생각하면 배고픈 거 나만 그런 거 아니죠...? 처음부터 힘들게

love-yourself-2.tistory.com

 

겨울이다 보니 뭔가 따뜻한 차 종류가 떙기더라구요 

저번에 허브나래에서 호박팥차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네이버 스토어팜 어슬렁 거리면서 구경하다가 

여러가지 구매해 봤어요 

 

 

레몬밤티백 / 루이보스티 / 모링가잎 이렇게 주문했어요 

호박팥차는 아직 조금 남아서 다음에 주문하려구요 

 

 

 

 

저는 맛이 강하지 않은 허브티를 좋아하는데요

 

레몬밤티백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구매해 봤어요 

우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려면 하루에 많이 먹어야 된다고 하지만 

캡술형이나 알약형 으로 먹는것보다 따뜻한 차로 마시니 더 배도 부른것이

몸도 따뜻해지니 좋더라구요 

향긋한 허브티 인데 맛이 쎄지 않아서 좋아요 

 

 

루이보스티는 임산부에게 좋잖아요 

임신은 하지 않았지만 애기 가졌을때 저도 식수로 우려서 먹기도 했는데

양수가 깨끗해 진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카페인이 없고 자주 음용할 수 있어서 구매했어요 

 

 

반응형

 

 

모링가잎은 부모님 드시라고 주문했어요 

모링가가 전립선에도 좋고 갱년기 여성들한테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항염효과도 있고 당뇨에도 좋고 신의 나의?로 몸에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집에 티포트가 있어서 그냥 잎으로 구매를 했어요 

 

 

 

그냥 따뜻한 물 마시라고 하면

물맛이 비리기도 하고 먹기 싫은데

차로 마시니 1리터는 거뜬히 먹겠더라구요 

 

추운 겨울 따뜻한 티 즐겨보세요 ~

반응형